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맛집]흑돼지고기 맛집 협재 더꽃돈!

반응형


[제주도 맛집]흑돼지고기 맛집 협재 더꽃돈!





안녕하세요!


얼마 전 제주도 합림읍 협재리에 위치한 흑돼지고기 전문점


더꽃돈에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가면 제가 꼭 먹는게 흑돼지거든요!


웬만한 맛집은 거의 다 가봤는데 가는 곳 마다 다 맛있으니


어디가 맛있는지 별로 고민 안 하셔도 될것 같아요~



이번 제주도 여행은 쉬려고 간 거라 서쪽을 잡았는데요!


저녁 먹을 곳은 숙소와 가까운 더꽃돈으로 정했습니다~


이 건물이 더 꽃돈건물입니다.


반대편에 카페와 협재해수욕장이 있어요~



매장 내부를 찍으려고 했더니 손님이 계속 들어오네요 ㄷㄷ


2인 이상이면 예약 필수인 것 같습니다.


1층은 테이블을 붙여야 4~6인석이 나오더라고요.



메뉴판이 길어서 두번에 나눠서 찍었습니다.


흑오겹살에 전동드릴 있는거 이제 봄...ㄷㄷ


흑목살과 가격이 동일합니다.



메뉴를 잘 보면 흑돼지 오겹과


목살을 섞어서 파는 메뉴가 있더라고요!


따로도 가능하지만 이왕 먹는거 종류별로 먹자하고 주문했습니다.






위쪽이 오겹살!


아래쪽이 목살!


두춤하니 양이 많았어요!


오겹살 먹을 때는 몰랐는데


사진으로 보니 지방이 많은 듯해 보이네요-ㅅ-?


검은 털을 보면 흑돼지가 맞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고기 자르는건 힘찬 알바생분들이 다 알아서 해주십니다~


왼쪽편 자른 고기를 놔주시는데요


하나씩 가운데 불판으로 옮겨서 구워먹으면 됩니다!


가운데 제일 화력이 센 곳에 멜젓을 놔주시는데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멜젓은 약간 끓이면서 졸여주면 더 맛있습니다.





목살도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일행들은 목살을 좋아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오겹살이 더 맛있었네요~ㅋ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