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 힘들게 고생하시는 자영업자분들 힘내세요 - 파이팅 액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약한 이미지의 작약꽃이 아닌


파이팅 넘치는 파이터 작약꽃의 자영업자 응원 영상입니다.


함께 보시죠!



어 이 장면 예전에


극진가라데 영상에서 시작할 때 본거다



너부터가 많이 힘들어 보이는건


기분탓일까..?



오 저번에 낚시나 마당청소 영상에서 나오신


그 형님이 주짓수 관장님이셨군요!



와! 취지가 좋은 영상이네요!


자영업자 응원영상!



엄근진 캡쳐각 뽑고 있는데


그와중에 별풍유도복ㅋㅋㅋㅋㅋㅋㅋ



작약꽃과 허동호 사범님은


부산에서 같이 낚시도 하고~


극진가라데 수련도 같이했던 사이입니다.



장풍으로 문이 닫힙니다.


발로 민거 절대 아닙니다 암튼 아님



약판댘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도복이 참 잘어울리네요



그간 쌓아놨던 에너지를


발차기로 한번에 다 날리는 중..



바로 사고쳤쥬~ㅋㅋㅋㅋㅋㅋㅋ


수습은 본인이 알하서 합니다.



왠일로 에너지가 계속 넘치네요?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작!



오늘 파이터작과의 싸움 상대는


폭신폭신한 쿠션ㅋㅋㅋㅋㅋㅋ



가슴근육 도발에 벗을뻔 하였으나


한 시청자의 만류로 참기로 합니다.



작약이는 슬슬 지쳐가는데


시청자들은 이제 시작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안쓰던 근육 사용으로 인한


다리저림으로 끝~


킹시국에 힘들어하시는 많은 자영업자분들이


영상을 보고 즐거우셨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BJ작약꽃 유튜브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UNfSWPMAc3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