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바디블로우(지르기와 올려치기) 올려지르기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극진가라데 사범님들과


올려지르기에 대해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시죠!



으아닛!


저번에는 해운대 현성호 사범님이었는데


오늘은 울산 한상철 사범님이시네요~ >ㅅ<b



바로 밑에 달린 댓글 ㅋㅋㅋㅋ


정익수 사범님은 시간과 정신의 샌드백에 들어가신걸로~



오늘은 올려치기 노하우 공개인데요~


올려치기를 많이 쓰시나? 했더니



히비노 사범님 말곤 잘 모르는 1인


누구시죠?



히익 93년도면 저 세ㅅ...


와! 멋진 분!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올려치기의 모습!


복부에 맞는데 강력한 기술 아닙니까!?



음 이제 이 패턴도 익숙하네요


절대 안 맞는다=잘 안씀(끄덕끄덕)



와 걍 커트해버리긔!!


뭔가 '넌 못지나간다' 이런 느낌이야!(팝콘)



네 저는 이미 발차기 맞고 날아갔습니다.


오왕 쩐당..!



지르기랑 비슷해보여도


살짝 다른 차이가 있습니다.



어억?!!!


한상철 사범님 복부 뚫렸어요?!


백프로 구멍났따!!


119!!!!!



와 파괴력 무엇..


이걸 들숨에 맞았다고 생각해 보세요



힘 주셨다는데도 ㄷㄷㄷㄷㄷㄷㄷ


어째 정익수 사범님이 오늘 안 나오신게


참 다행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주먹이 뚫고 지나간 줄 알았는데


멍으로 끝나서 다행입니다 휴



하체 밸런스가 잡힌 상태에서


오금에서 힘을 올려와서 치는거라는데


랜선 수련생들은 오늘도 이론만 완벽합니다 ^^7



어떤 기술이던지 연습과 단련이 받춰줘야 하는 법이지요!


저는 오늘 이미지트레이닝으로 만족했답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CTDjaH91ck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