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인류에겐 아직 이른 노래 - 아티스트 작약꽃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난과 시련을 이겨내고(?)


아티스트로 거듭난 작약꽃의 영상입니다.


함께 보시죠!



와 이젠 공방 비주얼만 보면


제작 전문 유튜버다 ㄷㄷ



아이디어는 마르지 않는 군요!


하지만 간단하게 = 실패확률 UP!



만들기를 할 때는 스트레스를 안받는다는 작약꽃!


그만큼 집중한다는 거겠죠~



근데 벌써 스트레스 받아부렀쥬?ㅋㅋㅋㅋㅋ


작약이방 시청자들 엄청 웃겨옄ㅋㅋㅋㅋ



와 뭔가 엄청난게 나올 것 같은 느낌이에요!


가구를 만드는 건가..?



간단하게 = 실패확률 UP의 공식이 성립하였습니다.


이런 날도 있는거죠 뭐



와 갈고 붙이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딱이네요



음 역시 주 전공은 장비만들기로군요


최후의 대장장이 짱재밌음



찻잔하면 도자기 아닙니까?!


드디어 공예까지 가나연~



모양은 어떤게 좋은지


꽃 모양이 좋을지 추천받았는데


봉황ㅋㅋㅋㅋㅋㅋㅋ



16각으로 만들어달라고 하시는 분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하트로 합의봤는데요



때려침 ㅇㅇ


뭔가 뜻대로 안돼는 느낌~



다음 날 대나무를 이용해서


뭘 뚝딱뚝딱 만들고 있습니다.



오 악기 제작!!


대나무 기타쯤 되려나



제목이 인류에겐 아직 이른 노래인 이유가 여기서 나옵니다.


여러분들은 앞으로 한 30년 후에 들어보시는걸 권장합니다.


작약꽃 유튜브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eZrroo7IiU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