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TV] 30분 숯불에 구운 "사온거 같은" 대나무 보쌈&족발 먹방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목부터 뭔가 꿍꿍이가 있어보이는데요~


집 근처에서 자라는 대나무를 이용해 만든(?)


사온거 같은 대마무 보쌈&족발 먹방이라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앗아아..


이거 너무 90년대자너~



당연히 시청자들은 두번째


만들어 먹는다를 추천합니다.



뭔가 실망한 표정봨ㅋㅋㅋㅋㅋ


알았다고는 하는데 반어법같은건 기분탓일까요



시청자들은 다 알고 저렇게 놀리는건가봐요ㅋㅋㅋㅋ


저 어이없어하는 눈빛을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만들어 보기로 합니다



직접만든 대나무통을 깨끗하게 씻어서 준비합니다.


저는 여기까지 보고 진짜 만들긴 하는구나- 했는데요



그럼 그렇지ㅋㅋㅋㅋㅋ


고이 포장되어 온 보쌈과 족발 ㅋㅋㅋㅋㅋ



여기서 부터 시청자들 드립이 미쳤습니닼ㅋㅋㅋㅋㅋ


그 비제이에 그 시청자들 ㅋㅋㅋㅋㅋ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와! 불에 잠깐 올려둔 것 같은데


벌.써.30.분.이 흘.렀.짜.나?



유하!


주작먹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국수만 사왔다면서


뻔뻔하게 먹방을 이어갑니다.



와! 그럴리가 없는데 정말 신기하구나!


숯불 족발 보쌈구이라니!



저 상추 밭에서 따온건데


비와서 상추에 물기 있는 거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일단 맛있어 보이는건 확실하네요!



대나무 그릇은 장작이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은 모르겠지만 작약이 주작먹방은


시청자들이 유쾌하게 받아들이는게 좋더라고요!


서로 편하고 재미있는 방송이었네요~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xmrBOx9M0i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