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해양경찰 무도교관을 하고 계신 오랜 극진 선배님 인터뷰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극진가라데 선배님이시자


현 해양경찰 무도교관을 하고 계신 송필진님 인터뷰입니다!


함께 보시죠!



일반 경찰도 아니고 해양경찰이라니


벌써부터 존경심이 듭니다



무도과목을 지도하고 계시고


극진가라데 뿐만아니라 태권도, 합기도 등


여러 무술을 수련하셨다고 합니다.



바다를 지켜주시는 해양경찰관님들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중국어선들 우리나라로 그만 넘어와라!!!


그냥 몸싸움도 아니고 무기도 들고 저항한대요ㄷㄷ



앗 ㅋㅋㅋㅋㅋㅋ


엄청난분이셨어



가해자 특) 기억못함


해맑으셬ㅋㅋㅋㅋㅋㅋㅋ



허동호 사범님은 과거에 매서운 분이셨다고


다른 사범님들이 그러셨는뎅~



오 유튜브의 긍정적인면을 봐주시네요!


하지만 양날의 검일 수 있다며 걱정도 해주셨습니다.



오왕 아무래도 무기를 이용하기 보다는


몸싸움을 이겨내는 상황이 많으니까요 ㅇㅇ



하지만 무도에 있어서 구분짓기보다는


일맥상통하는 무도정신을 추구하십니다!



극진가라데도 정식 과목으로 추진을 생각하시나봐요!


해양경찰한테 꼭 필요한 무도 ㅇㅇ



유튜브에서 사범님들이 극진을 알린다면


해양경찰쪽에는 든든한 선배님이 계시네요~



다른 사범님들이 극진을 알리기 위해


힘쓰고 계시는 걸 알고 계십니다



크 뭔가 여기서 찡했어요!


진심이 묻어나는 한마디 크



무도교관님이라고 하셔서 무서울줄 알았는데


인터뷰 내내 수줍수줍하게 말씀을 잘 해주셔서


재미있게 시청했습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RU9aOdJQzS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