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작약꽃TV] 웰빙 검은콩 커피 만들기 - 포인트는 검게 볶아주는 것 - 뉴욕맛

반응형


[작약꽃][작약꽃TV] 웰빙 검은콩 커피 만들기 - 포인트는 검게 볶아주는 것 - 뉴욕맛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웰빙 커피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놀랍게도 그냥 커피가 아니고


검은콩으로 만들었다는 사실!


함께 보시죠!



이미 얼굴부터가 병약함..


건강챙기려는 어르신의 모습 보기 좋습니다..ㅋ



뭔데ㅋㅋㅋㅋ


이거 해석 가능하신분?



엌ㅋㅋㅋㅋㅋㅋㅋㅋ


한방에 이해 완료



지능적 안티인가..?


멋있다는 말이 싫지 않은 표정



아 식상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 귀엽당



아니 오늘 시청자 물이 왜이래!


다들 시력검사가 시급하다구!



커피콩이 아니고 검은콩으로


커피 만들기 도전!



아 하지마..


여러분들이 다 아시는 그거..



응...?


이날 다들 단체로 왜그랬어요..?



아니 드립 미쳤나곸ㅋㅋㅋㅋㅋㅋㅋ


검정아니고 껌정



국산콩은 대충 볶아도 충분합니다!


신토불이 짱짱맨!



커피를 마시기 전에 운동을 해줍니다.


이거 리액션중인거죠?ㅋㅋ



와 진짜 동네 놀이터 모래 퍼온 것 같당


이걸 좋게 포장하시네



아 진짜 이제는 흙탕물로 보여버렷!


향은 일단 합격



영앙 뉴욕씨리에서 자주마신다는 웰빙 검은콩 커피!


맛평가는 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CkZTcmICL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