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작약꽃TV] 냄비통닭 옛날통닭에 마늘소스로 요리먹방 feat.밥 좀 먹어요..

반응형


[작약꽃][작약꽃TV] 냄비통닭 옛날통닭에 마늘소스로 요리먹방 feat.밥 좀 먹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직접 옛날통닭을 만들어 본다고 합니다!


요리하는 작약꽃 요약이의 특제 마늘소스까지 더해진


옛날통닭 만들기!


함께 보시죠!



일단 시작하기 전에 뭐부터 할지


시청자에게 물어봤는데요



욕과함께 염지부터 가기로 했습니다ㅋㅋㅋㅋ


이후로 욕하는 시청자들 개웃곀ㅋㅋㅋ



이상한 생각하지 말아요..


닭 씻는거에요 닭...



ㅗㅜㅑ


작약이는 참 능숙하게 닭을 씻는군요



앜ㅋㅋㅋㅋ이거 진짜 짱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 물빼는 중인데 빨래집개로 매달아놨엌ㅋㅋㅋㅋㅋ



나중에 요리할때 참고합시닼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아싸였네~ㅋㅋㅋㅋㅋ



아니 시청자들 미쳤나곸ㅋㅋㅋㅋㅋ


놀라지 마세요 닭입니다 닭



일단 시작부터 삐꺽대긴 하는데


수습은 잘 하고 있습니다.



오메!


당황하면 나와버리는 구수한 전라도 사투맄ㅋㅋㅋㅋ



와 비주얼 미쳤다


속까지 안 익었을 꺼라는 시청자의 제보!



진짜 안 익어서 기름에 재입수시킴


닭 다 타네!! 



안익은 부분이 있어서


조각내서 튀기기로 합의봤습니다.



조각으로 튀기니까 더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


와 맛이 궁금하당



작약이 통닭먹어야하는데


별풍선이 자꾸 터져서 리액션 하느라 못먹는중입니다



결국 식을 통닭을 먹게되는 결말..


식어도 맛있는게 튀긴 닭이요!


비법소스랑 맛있게 냠냠했답니다~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Ii_yyeK_fL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