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반동을 최소화하는 빠른 발차기 무반동 상단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반응형


[극진가라데]반동을 최소화하는 빠른 발차기 무반동 상단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목 그대로 무반동상단 발차기를 배워보는 영상인데요~


발차기도 발차기지만


제 마음대로 귀여운 사범님들 위주로 가져와봤습니다.


함께 보시죠!



일단 시작은 똑같이 설명으로 시작됩니다.


허동호 사범님의 주특기입니다



상단 발차기는 어느 무도에서나


많이 쓰는 발차기죠!



되는 사람은 뭐고


안되는 사람은 무어냐 하신다면!



유연성의 차이입니다.


때에 따라 관절과 연관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흙토자가 스트레칭하는 우리의 모습인데요.


다리가 완전 일자네요



유연성 없는 분들 실망하지 마시고


스크롤 고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범님 시옷발음 안되는거 구경하고 가세요^^


세상심각



여러분 시옷발음 잘 하고 싶으시면


욕을 합시다 욕^^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저럴때 있어서 공감ㅋㅋㅋㅋㅋ



아니 드립 진짜 미쳤나곸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습의 정사범 발음대결 함 가셔야겠습니다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건 이쯤하고~



무반동 상단발차기의 이점은


이 정도의 짧은 거리에서도


상단을 찰 수 있다는 겁니다!



방편자형 또 나왔네


과연 정익수 사범님은 몇번이나 막아내실 것인가!



아 예예 이해합니다 암요 예예


유쾌한 분위기에서 배워보는 무반동 상단발차기~


조만간 역습의 정사범 올라오겠네요ㅋㅋ


극진가라데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sN9to_9rnK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