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작약꽃TV] 배고파서 뒷산에 올라가 냉이를 찾으러 떠나는데...

반응형

[작약꽃][작약꽃TV] 배고파서 뒷산에 올라가 냉이를 찾으러 떠나는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먹을걸 찾아 뒷산에 올라가는 영상인데요~


약간 애매한 베어그릴스가 영암에서 풀뜯는 느낌이랄까..


보는내내 꽁트같고 재미있었습니다.


함께 보시죠!



시작부터 어지럼증 유발하는 작약꽃!


산뜻한 제스쳐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뻔뻔한게 매력인것 같아요



요즘 집청소 콘텐츠 하고 있는데


집이 진짜 넓어서 치워도 치워도 끝이 안납니다 ㄷㄷ



아 이거 이제 외웠어 나!


사람이 사람이면 사람이냐


사람이 사람다워야 사람이지!



하지만 시청자들에겐 어림도 없지!


신까지 나타남ㅋㅋㅋㅋㅋ



작약꽃(BJ)


안씻었다고 오해 많이 받는편..



와 별의별 책이 다있네요.


이제 풀뜯어먹으러 가는 일만 남았습니다.



위험한 산짐승을 만날지도 모르기 때문에


무기도 같이 챙겨줍니다.



분명 인적 드믄 산으로 들어왔는데


산책로 나와버리기



기찬랜드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산에서는 방향감각 잃기 쉬운 듯



이렇게 된 이상 컨셉으로 몰고간다!


북에서 내려온 작동무



봄나물은 이미 부지런하신 어머님들이 다 캐가신듯..


아님 때를 놓쳤구나!



오 쑥은 쑥인데 못 먹는 쑥!


산만타고 계속 쫄쫄 굶었네요ㅠㅠ



강도 아님 호신용 화약총임


그냥 사먹었으면 후식으로 커피까지 마셨을 시간..



일단 동네구경 넘나 잘해버리기~


다슬기로 송사리잡는건 예전 영상에 나오는데


진짜 잡히더라고요!


작약이 신기한거 많이 알고 있음!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DfKmp_HC6m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