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작약꽃TV] 아프리카TV 안녕하세요 작약꽃입니다

반응형


[작약꽃][작약꽃TV] 아프리카TV 안녕하세요 작약꽃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꽃의 아프리카 복귀 영상입니다!


그동안 방송을 쉬면서 유튜브만 하던 작약이가


다시 개인방송에 다시 적응할 수 있었을까요~?


함께 보시죠!



괜한 걱정이었네요


얼굴보세요 어제도 혼자 방송한 사람의 편안함입니다.



방송 쉬면서 해외에 다녀온걸로~


바빴겠네요ㅇㅅㅇ



아 맞다 얘 비제이지ㅋ


별풍을 받았으면 리액션을 해야죠!



점점 더 스펙타클해지는데..?


옆머리 보소?



초심 찾으라는 시청자의 말에


순식간에 초심 찾아버림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장인으로 다시 돌아왔엌ㅋㅋㅋㅋㅋ



어그로 끌면 큰일납니다.


작약이네 무기 짱 많음



안녕하세요 방송 8년차 


신입 비제이 작약꽃입니다.



유명한 리액션 중 하나인


나팔리액션!


캬 실력그대로네요



헬륨을 마시던 안 마시던


목소리의 변화가없는 작사장ㅋㅋㅋㅋㅋ



요새 유튜브에서 밀고있는


작약꽃 판타지에서 직접만든 무기입니다.



이런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꽤 많아서


반응이 좋았나봅니다!



방송보다보면 꼭 이렇게


퀵뷰 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합당한 이유를 대주세욬ㅋㅋㅋㅋ


윽박이는 전세계적으로 뿌려야겠네욬ㅋㅋㅋ



다시 돌아온 BJ작약꽃!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됩니다.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e0fjDPfero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