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티버는소정]관종의삶 쎈 언니들의 버스킹 실력 보여준다, 홍대 독점 [ 외질혜,킹기훈,티버는소정]

반응형

[티버는소정]관종의삶 쎈 언니들의 버스킹 실력 보여준다, 홍대 독점 [ 외질혜,킹기훈,티버는소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버와 동료 비제이들이


젊은이의 거리 홍대에서 야방을 한다고 하는데요!


뭉치면 빵빵 터지는 사람들끼리 뭉쳤습니다ㅋ


티버는소정의 버스킹까지 볼 수 있는 이번 영상~


꿀잼 보장합니다!


함께 보시죠!



어머♡


애엄마라고 믿기지 않은 이쁜 외질짜응! >ㅅ<b



오늘 콘텐츠는 홍대 패피처럼 꾸미고


야방을 진행하는게 목표인가봐요~



캬 외질언니 클라쓰~


돈 많으면 다 언니임


ㅇㅇ 그러하다



티버도 홍대에선 알아주나 봐요~


홍대피플!



기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이 점점 찌는데?



그래도 매력만점 킹기훈ㅋㅋㅋㅋ


패션 무엇ㅋㅋㅋㅋㅋㅋ



여자 비제이들도 예쁘게 꾸미고 나왔는데


왠지 모를 스키장패션!



홍대하면 버스킹이죠!


버스킹을 하고 싶어서 찾아왔습니다.



친화력 좋은 기훈이 양해를 구하고


버스킹을 진행하기로 합니다.



광역 어그로 시전하는 티버는소정!


말리는 외질ㅋㅋㅋㅋㅋ



랩은 역시 티버가 짱이죠!


따로 어그로 안 끌었어도 사람들 몰림



기훈이는 술자리 분위긴데요?


역시 사나이 킹기훈!



외..외질..


먹고 살기 힘들지요..?


놀랍게도 이건 드라군입니다


ㅇㅅㅇ



버스킹까지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들이 향하는 곳은 술자리!


여자 4명에 청일점 킹기훈!


근데 여자로 안 봄ㅋ



술먹방은 19금 콘텐츠이므로


궁금하신 분들은 아프카TV에서 확인가능하십니다.


저는 술 먹방을 안 좋아해서 따로 본건 아닌데


안 봐도 조용하진 않았을 것 같습니다.


우리 티버양도 어서 월클이 되어서


다른 비제이들에게 합방요청이 끊이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티버는소정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티버는소정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티버는소정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gUaUw9SqVx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