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여름 보양식!말복에 삼계탕을뜯어보자!(jag-yagkkoch mukbang)

반응형


[작약꽃]여름 보양식!말복에 삼계탕을뜯어보자!(jag-yagkkoch mukbang)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네 집에 특별한 손님이 왔다고 하는데요.


사실 나갔다가 들어오니 집을 점거(?)하고 있었습니다!


작약이가 외출했다 돌아왔을 때 앞마당에 누워 있던 남자는 누구였을까요?


함께 보시죠!



큰대자로 누워있는 저분은 BJ부식입니다.


무인도 생존방송을 하고 있고


대표 콘텐츠로는 쌀집자전거와 킥보드로 국토종주하기입니다.


참고로 BJ최고다윽박과는 동네친구입니다ㅋ



네, 작약이가 한살 형입니다ㅋ


쿨하게 닭손질 시켜버리기~



역시 사장이라 그런지


밑에 사람을 잘 다룰 줄 아네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뭐 묻었다고 닦아주는 척 하면서


숯검댕이 묻히기ㅋㅋㅋㅋㅋ



부식이도 다 알면서 당하는 것 같은데


80년대 상황극이 왜 이렇게 웃기죸ㅋㅋㅋㅋ



이번에 방송보고 알았는데


부식씨가 꽤 서글서글하네요~



부끄러움이 많은 작약이~


괜히 저래요~ㅋㅋㅋㅋ



참 잘 받아주는데요?


저는 윽박작약이 제일 재미있는줄 알았는데


제 마음에는 작약부식 케미가 더 좋았습니다!


두분이서 또 합방을 해주셨으면 하는게


개인적 바람입니다..ㅇㅅㅇ



급작스러운 만남 때문인지


백숙을 삶을 동안 딱히 할게 없는 두 사람!



작약이의 개인기~


볼따구니에 병 붙이기!



이게 보기보다 어려운 거였어요!


병하나가지고 저렇게 재미있게 놀다니


저도 해보고 싶어졌습니다ㅋㅋㅋㅋ



죽은거 아닙니다.


더위에 지쳐 누워있는 겁니다.



와~ 백숙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형답게 동생을 참 잘 챙기는 모습입니다~



무인도에서 잘 못 먹고 다니나요..?


왠지 측은..



어 음 이거 왠지 진담인것 같은 느낌이..?ㅋㅋㅋ


그래도 저느 부식이와의 다음 합방을 응원합니다!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0ggcfOA71l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