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라면은 역시 밖에서 먹어야 제맛이지!! 텐트 속 라면먹방♡BJ야메쌤

반응형

[야메쌤]라면은 역시 밖에서 먹어야 제맛이지!! 텐트 속 라면먹방♡BJ야메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야메쌤의 소소한 일상영상입니다~


대길씨와 함께 밖에서 텐트를 치고 라면먹방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예전에 아이스크림 두입컷 하시는 야메쌤 보고


먹방 할 때마다 잘 드시는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야메쌤 먹방을 기다리는 사람이라 반가웠습니다ㅋ


야메쌤이 얼마나 잘 드시는지 


함께 보시죠!



오우! 그러려고 그런건 아닌데


대길언니 궁딩이가 세쿠시하게 캡쳐되었네욬ㅋㅋㅋ



얼마전 야메쌤은 남동생집에 놀러가셨다가


인바디검사를 하고 오셨습니다.



높은 체지방률은 낮추고


근육을 키우고 싶다고 하시는데요~



하지만 맛있는게 최고라능~ㅋㅋㅋㅋ


점심 먹으면서 저녁생각하는 배우신분!



오늘의 라면은 바로 나가사키 짬뽕!


저번에 아기 고양이들 볶음짬뽕으로 장난감 만들어 주시더니~


짬뽕라면을 좋아하시나 봐요ㅋㅋㅋ



그냥 라면만 먹으면 섭섭하니까


어제 먹던 삼겹살까지 준비해주는 센스!



라면은 불기 전에 먹어야 합니다!


본격적인 라면먹방 시작!



놀라지 마세요.


토르머리로 탈색한 서대문이대길씨입니다.



밥 벌써 다 먹은 야메쌤ㅋㅋㅋㅋㅋㅋㅋ


대길씨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우리 야메쌤 라면 넘나 잘 드시는 것!


거봐요 제가 뭐랬어요!


먹방 잘 하신다니까요!



국물까지 야무지게 호로록 드시는 야메쌤~>ㅅ<b


많이 먹는 먹방보다 이렇게 맛있께 먹는 먹방이 너무 좋아요~



슬슬 배도 부르니 수다타임!


다이소 포인트를 야메쌤이 다 적립하시는게 불만인 대길씨!



맞아요~


니꺼 내꺼가 다 어딨어요~


서로 잘 살면 되는거지!



그런 마인드라면


이제부터 내껄로 하자는 대길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소 포인트가 뭐라고들 이랰ㅋㅋㅋㅋㅋ


오늘도 평화로운 야메쌤네!


BJ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WNsvFKwIWq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