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던킨도너츠 8월 신상 스펀지밥 도너츠~

반응형

던킨도너츠 8월 신상 스펀지밥 도너츠~



안녕하세요!


오늘은 던킨도너츠 신상 도넛 리뷰입니다!


저번 달 던킨이랑 사메즈콜라보때 리뷰를 못해서


이번 달에는 스펀지밥 콜라보인걸 확인하고 던킨으로 달려갔어요~



저는 틴케이스를 세상에서 정말 정말 좋아합니다!


사이즈별로 이것저것 모으는게 취미에요!


그런데 이번 콜라보는 대놓고 떡하니 틴케이스 두둥!!



아 물론 공짜는 없죠!


그냥 판매는 4천원이고


도넛 5개를 사면 3천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게시글은 조금 늦게 올리지만


이때가 8월 초라서 아직 사메즈 도넛이 남아있네요!


녹아가는 초코 뿜뿜 문어...귀엽지만 너넨 맛없었어! 따잇ㅠㅠ



사메즈때처럼 캐릭터 모양 도넛을 기대하고 왔더니


캐릭터 종이 포장지만 저를 반기는군요!



사실 스펀지밥에는 좋아하는 캐릭터가 없어요.


굳이 하나 찍어보라면 플랑크톤?



짜잔~


상큼한 스펀지밥이 그려진 박스에 담아 포장해왔어요!



박스 넘나 이쁜것ㅠㅠ


저는 이런 깔끔한거 완전 좋아하거든요!



뜻하지 않게 뒤로 돌려봤는데 여기엔 뚱이가!!!!


박스 양 옆면에도 노란색, 핑크색으로


스펀지밥과 뚱이 얼굴이 그려져 있습니다.





틴케이스 앞, 뒤


일단 맑은 소리 합격, 프린트 상태 합격,


디자인 합격, 크기 합격, 두께 보통


전체적으로 사볼만하네요!



문제는 안쪽!!


이거 그냥 종이였어요!


사진으로 볼 땐 칸막이 있는 것처럼 나와서


'헉 이건 꼭 사야 돼!'하고 사 와서 열어봤더니 저 모양..-ㅅ-


그래도 이쁘네..



한정판 도넛만 아니었음 오리지널 초코도넛이 가득할 저의 도넛박스입니다,


일단 신상 도넛이 튀긴 하네요!





이렇게 도넛을 담으라고 있는 틴케이스의 칸막이!


종이라 약해요!


근데 그거 아십니까..


신상 도넛을 당연히 다 사 온 줄 알았는데


청포도 아일랜드라는 도넛이 있는데 밖에 필링이 나와있어서


포장이 안된 상태로 아래쪽에 진열돼있어서 미처 발견 못하고


못 사 왔다는 사실을..ㅠㅠ



그래도 4가지 중에 3가지는 정확하게 사 와서 다행입니다ㅋ


캐릭터들 너무 귀엽네요!>ㅅ<b



로스티드 코코넛비치 도넛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코코넛을 정말 안 좋아해서


제일 맛없겠다 싶은 이것부터 먹어 보기로 했어요ㅋ



엥?! 근데 웬걸요!


코코넛 향이 그리 강하지도 않고


많이 달지도 않고 빵이 촉촉하기까지해서


제일 맛있게 먹은 도넛입니다!


신메뉴는 이걸 강력 추천드립니다.


스펀지밥 파인애플하우스 도넛입니다.


" 집은 저 바닷속 파인애플~♪"을 흥얼거리며 먹어보았습니다.



반을 갈라 보았더니 아래쪽에 파인애플 필링을 숨겨놓고 있었어요!


파인애플 과육이 씹혀서 좋았지만


필링이 줄줄 녹아흘러서 손에 굉장히 끈덕지게 묻는 바람에


맛이 있다 없다를 떠나서 너무 끈적여서 별로였어요..



모양이 독특한 스펀지밥 파인애플 바이츠 입니다.


아까 파인애플하우스 먹고 손 씻고 왔는데


얘는 아예 겉에 슈가코팅이 되어있어요!


끈적이는거 손에 다시 묻음..^^



안에 당연하게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매장에서 바로 드실거 아니면 사 먹지 마세요!


더운 날씨에 표면에 설탕 코팅이 너무 빨리 녹습니다.


나머지 도넛은 항상 먹는 도넛이라 리뷰는 안 하고요~


이번 신상 도넛은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