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고양이들 털갈이 빗질해주기♡BJ야메쌤

반응형


[야메쌤]고양이들 털갈이 빗질해주기♡BJ야메쌤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야메쌤네 버라이어티 고양이 펫방입니다~


고양이들 털갈이 시기에 맞춰 뿜뿜 뿜어내는 털들을 빗질해주기로 했는데요~


뿜어내는 털의 양이 다 달라서 야메쌤이 빗질을 오래 하셨대요ㅋ


어디 얼마나 빠지는지 함께 보시죠!



엄마 바지에게 착 달라붙어있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야메쌤네 아기 고양이들~



아깽이들은 아직 털이 별로 없어서


오늘은 성묘들만 빗질을 한다고 해요!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 아치로 시작!


아치는 볼 때마다 성격이 너무 좋아보입니다.


그냥 보면 왠지 모르게 웃음이 나욬ㅋㅋㅋ



야메쌤이 빗질을 하던지 말던지~


장수 그루밍에 열중 중인 아치ㅋㅋㅋ


아 이게 뭐라고 웃기죠ㅋㅋㅋㅋㅋ



아치 몸에서 나온 털들입니다.


그러거나 말거나~


버닝 그루밍~ㅋㅋ



아치는 왠지 사람이었으면 충청도 사투리를 썼을 것 같아요ㅋ


"그래유~? 이제 내거에유~?아휴 뭣한다고 빗었대유~"



자 이번엔 까칠한 엄마 바지차례입니다.


애들 키우느냐고 그루밍할 시간이나 있었는지 모르겠네요ㅠㅠ



바지 털은 생각보다 적게 나왔습니다.


이 와중에 뒤쪽에서 묵묵히 장수 그루밍해주는 아치와


자다가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장수 시선강탈ㅋㅋㅋㅋ



털을 보여 줬는데 심드렁한 엄마 바지!


발 모으고 있는 거 너무 귀엽!!!♡



마지막 차례는 항상 귀찮아 보이는 쫄보 입니다~


쫄보는 이맘때가 되면 엄청나게 털을 뿜뿜한다는데요.



야메쌤이 꼬리를 잡고 쭈욱 훑었을 뿐인데 털이 우수수수!!!


저기 초록색 물체는 쥐며느리 아닙니다.


쫄보 털 빗은 빗입니다.



빗질한 털 뭉친게 단단해서 공이 되었습니다.


쫄보가 뿜어낸 막대한 양의 털공을 지나가는 아치에게도 보여주는데요.



1초의 고민도 없이 바로 메시 빙의해서 폭풍 드리블하는 아칰ㅋㅋㅋㅋㅋ


아 아치 너무좋앙ㅋㅋㅋㅋㅋㅋㅋ♡



쫄보의 털뿜은 끝이 없고 야메쌤은 같은 빗질을 반복한다.


한 번으로 끝나지 않은 쫄보의 빗질ㅋㅋㅋ



아치, 바지, 쫄보 중 털공의 크기가 압도적으로 큰 쫄보의 승리!


올겨울 쫄보털만 있으면 춥지 않겠는데요?ㅋ


버라이어티한 야메쌤네 고양이 가족!


다음에는 어떤 이야기로 찾아올지 기대가 됩니다.


BJ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XL1duY4q1Q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