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서대문이대길]식기건조대를 제작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서대문이대길]식기건조대를 제작해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길씨가 식기건조대를 제작해본다고 하는데요~


닭장이랑 평상도 직접 만드셨으니


식기건조대는 껌이겠죠~?


어떻게 만들었는지 함께 보시죠!



오늘도 다X소에서 판매되고 있는 만능 철망이 재료입니다.


조선에선 전동드릴을 썼나보군요..ㅇㅅㅇ



오늘은 대길씨 머릿속에 구체적인 모양이 있으신지


빠르게 만들고 계세요~



단점은 케이블타이가 많이 필요하다는거~


그래도 솜씨 좋게 모양을 잡아주셨네요!



식기건조대를 사용해 볼 겸


밀린 설거지를 시작한 대길씨!



나무주걱에 곰팡이가 생겼는데


씻어서 사용하면 된다고 하는 시청자들!



시청자의 의견은 소중하지만


본인의 건강이 더 소중한 대길씨ㅋㅋ



이럴 때 빵빵 터지는 조선노비 콘셉트~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포도청드립ㅋㅋㅋㅋ



오 설거지를 끝내고 나니 굉장히 있어 보이네요!


식기도 도자기류로 바꾸셨는데 너무 예쁩니다!



식기 건조대도 완성했고


남은 일과는 해가 져서 덜 더울 때 잡초 뽑기!



상추와 고추 모종에 물도 뿔려줍니다~


물을 길어와서 뿌려주는 뷰는 아직인가 봐요ㅋ



옥수수도 키우고 계셨네요!


주렁주렁 열리면 굽거나 쪄 먹고


잘 말려서 뻥튀기나 팝콘 콘텐츠로 써주시면 좋겠습니다~



이 장면에서 저는 대길씨가 풀독이 올라서


보라고 하시는 줄 알았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어마무시한게 붙어있습니다.



군화도 뚫고 문다고 소문난 아디다스 모기!


으으 저 같으면 소리 지르면서 죽일 텐데 대길씨는 역시 방송인! 



아디다스 모기 때문에 오늘 일은 여기까지네요~


농촌에선 해가지면 집으로 일찍 들어가죠~ㅋㅋ



대길씨가 절대 귀찮아서 일을 안하는게 아니에요~


모기가 무서워서랍니다~모!기!^^


결론은 이제 여름이니 일본 뇌염모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ㅋ


BJ서대문이대길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서대문이대길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대문이대길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GvMc03Dflv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