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TV]돼지『통』구이!! 수제 드럼통에 푹 담궈보자!

반응형

[작약꽃TV]돼지『통』구이!! 수제 드럼통에 푹 담궈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수제 드럼통에 돼지 구이를 해서 먹는다고 해요!


요즘 드럼통으로 여러 가지 요리를 하고 있는데요.


과연 성공했을지 함께 보시죠!



저번에도 드럼통을 잘라내 본 적 있었는데


불똥 같은 게 튀어서 많이 따가웠나봐요~


이번엔 안전장비를 잘 갖추고 등장한 우리의 작약꽃입니다.



아버지가 건축가셔서 나무로 집도 직접 지으시고 해서


집에 여러 장비가 많은데요~


작약이도 아버지 닮아서 이것저것 잘 다룰 줄 알아요!


문제는 가끔 공구가 작약이 손에만 들어가면 말썽을 부린다는거? 



이럴 때 필요한 분은 아부지!


작약이가 그라인더 망가 뜨렸쪄욤!



위이이잉 해야 하는데


히기이이이이잉 했다고 아부지께 설명중ㅋㅋ



역시 아부지가 짱짱맨!


다시 작업에 열중하는 작약이입니다.



잘라낸 드럼통은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저번에 해봤다고 요령이 붙었는지 잘하네요~



두 번째 드럼통 등장!


나무로 줄을 그어가면서 작업하는 작약이를 지켜보시던 아버님!



쏘쿨하게 직접 하십니다.


작약이 보다 훨씬 더 숙련된 멋진 아버님의 솜씨!



이제 두 드럼통을 합쳐주는 일만 남았는데요.


무게가 무게인지라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ㅋㅋㅋㅋ



올리다가 떨러뜨린..


하필 또 비는 내리고~ㅠㅠ



뭔가 도중에 인간극장이 될 뻔했지만 가까스로 콘텐츠가 시작되었습니다.


왜 한마리 통 돼지구이가 아니고 반 마리냐고 물으신다면


드럼 통 돼지구이이기 때문이라고 말씀드려야 겠네요ㅋㅋ



와 진짜 잘 익었네요!


밑으로 기름 쫙 빠지니 얼마나 맛있을까요!


한 입 먹어본 작약이의 소감은? 



개. 꿀. 맛!


나팔 리액션 가즈아~ㅋㅋ



요새 작약이 얼굴이 많이 폈네요~


귀염귀염해서 캡처해 보았습니다~>ㅅ<b


훈훈하게 마무리~



콘텐츠 종료 후 매니저 벼집사와 함께 하정우식 먹방 중ㅋㅋ


오늘 콘텐츠도 대성공이네요!


요즘 콘텐츠도 재밌고 부쩍 작약이가 잘 먹어서 너무 좋습니다.


다음에도 재밌는 콘텐츠로 나타나겠죠~?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H9_GP753f8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