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액션홍구]오늘 몇시에 들어 올거야..?

반응형


[액션홍구]오늘 몇시에 들어 올거야..?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홍트콤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영상은 하임이가 귀엽지 않은 부분이 없어서 심장어택을 많이 받았어요..


하임이의 귀여움도 보기 좋지만~


남편 홍구씨와 아내 샛별씨의 의미심장한 대화가 볼만하답니다..-ㅅ-*


함께 보시죠!



아빠 홍구씨가 방송을 하고 있는 곳으로


귀여운 딸 하임이와 엄마 샛별씨가 방문했습니다.



앞니가 너무 귀여운 하임이 근접샷!!>ㅅ<♡


역시 저그황제의 딸!


게임에 관심있는 걸까요?



아니 근데 이게 무슨일인가요!


하임이가 게임을 껐다는 아빠 홍구씨!


어이없어하는 하임이 표정ㅋㅋㅋ



네, 사실 아빠 홍구씨가 껐어요.ㅋㅋ


하임이랑 놀려고 일부로 껐겠지요~?



오늘 영상은 하임이만 보고 꺼도 됩니다.


일단 저는 여기서 눕습니다..♡



귀여운 하임이를 납치.. 아.. 아니.. 놓아주고 싶지 않은 아빠 홍구씨!


그 마음 이해가 됩니다ㅇㅅㅇ



잡아먹는거 아닙니다.


딸 하임이가 이뻐서 어쩔줄 모르는 중입니다ㅋ



저그황제의 딸답게 손가락이 야무지네요.


하임이는 장래 프로게이머가 되는 걸까요?



하임이와 놀아주는 것도 잠시 방송을 다시 하기 위해 하임이와 샛별씨가 퇴장했습니다.


그러는 와중 아내 샛별씨가 오늘 몇시에 들어올거냐고 묻습니다.




대화의 시작은 오늘 저녁 메뉴는 오므라이스라는 내용과


언제 들어오는지 묻는 거였는데


분위기가 슬슬 이상하게 흐르지요~?



어.. 어제 했다니요..*-ㅅ-*


오.. 오므라이스를 말하는 걸겁니다.. 흠흠!



음?


아내가 남편 기다리는게 왜요?


(착한생각..착한생각..)



힘내라 홍구..ㅠㅠ


오늘 저녁은 오므라이스가 아니라 장어가 좋겠어요.



샛별씨는 이 마지막 말을 남긴채 떠났습니다.


가장의 표정.jpg



남편 홍구씨와 아내 샛별씨의 대화에서 구체적인 주어가 없었지만


저는 왠지 힘내라는 말을 해주고 싶네욬ㅋㅋㅋ


BJ액션홍구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액션홍구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액션홍구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L0XMNbEn3D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