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액션홍구] 홍구네 가족 일상 - 아이가 둘

반응형


[액션홍구] 홍구네 가족 일상 - 아이가 둘



안녕하세요!


오늘도 재미있는 홍트콤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홍구네 단란한 일상 모습입니다.


함께 보시죠!



아내 샛별씨, 남편 홍구씨, 딸 하임양입니다.


셋이 닮았네요~



오늘도 아빠 홍구씨는 하임이에게 애교를 부립니다.


저번에는 임재범의 너를 위해 였는데 오늘은 다행히 산토끼를 부르네요.


하임양이 마이크를 달라고 합니다.



아빠한테 마이크 받아서 꺼버렸어욬ㅋㅋㅋㅋ


아빠 노래가 듣고 싶지 않았군요ㅋㅋ



오늘도 아빠의 안경을 노리는 임하임양!


딸바보 홍구씨는 마냥 좋은가봐요ㅋㅋ



남은 건 초췌함ㅋㅋㅋㅋ


하임이 퇴장하는거 귀엽네요ㅋㅋㅋㅋ



보기가 좋네요~


홍구는 좋은 아빠입니다.


딸이랑 놀아주는 방법을 잘 아는군요.



하지만 하임이는 쌩~ㅋㅋ


기어 다니는거 너무 귀엽네요!




엄마 아빠의 풀샷에 하임이가 빠질 순 없죠~


정말 보기 좋은 가족입니다!



엄마 샛별양이 누우면 딸 하임이가 쪼르르 다가와서 품에 쏙 안기는데요.


과연 아빠가 누우면 어떻게 될지 실험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엄마가 누우니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다가와서


품에 안기는 귀여운 하임이~ㅋ



반대로 아빠가 눕자 관심도 없습니다.


육아의 중요성을 몸소 느끼는 체험이었다네요ㅋㅋ



사실 아빠 홍구씨는 가족을 위해 하루 14시간씩 일을 합니다.


얼굴은 뭐 태생이지만 20대에 탈모도 왔어요..ㅠㅠ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아빠 홍구씨 멋집니다~>ㅅ<b



하임이가 이유식을 냠냠중입니다.


옆에서 아들(?) 홍구씨도 달라고 보채네요.



입벌려 제육볶음 들어간다!


샛별씨는 아이가 둘이군요.ㅇㅅㅇㅋ



가족의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마무리는 중독적인 유행어


"홍구 고뚜바다닥 치킨 모꾸시퍼요"로 끝! ㅋ


BJ액션홍구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액션홍구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