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리뷰

에픽하이 2018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포스터 공개

반응형


에픽하이 2018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포스터 공개



안녕하세요!


드디어 에픽하이의 2018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티켓 오픈 날짜가 잡혔습니다!


이 세 남자가 떴다 하면 순식간에 매진되는 '현재상영중'은 매번 영화 포스터 패러디를 하는데요.


네, 에픽하이는 영화 포스터 패러디하려고 콘서트하는거 맞습니다.


올해도 고퀄리티의 포스터를 뽑아낸 우리의 에픽하이!


한명의 하이스쿨로서 뿌듯함을 감출 수 없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에픽하이 2018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



▶일시 : 2018년 7월 20일 ~ 7월 22일 (금, 토, 일)

         2018년 7월 27일 ~ 7월 29일 (금, 토, 일)


▶장소 :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


▶티켓 : 110,000원(VAT포함)


▶관람 : 만 12세 이상


▶티켓 오픈 -일반예매 : 2018년 5월 29일 (화) 오후 8시


                  -예매처 : 인터파크티켓(https://bit.ly/2IImEIe)



총 6편의 영화가 패러디 되었습니다.


어떤 영화인지 하나씩 자세히 보시죠!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패러디'


'나 은밀하게 공연하게'입니다ㅋㅋㅋㅋㅋ


자세히 보시면 얼굴만 포스터에다가 합성한게 아니라


옷 까지 전부 맞춰 입고 다 새로 찍은 거예요!ㅋㅋㅋㅋ



영화 '여고괴담' 패러디 '여보괴담'입니다.


여자 교복을 입고 무대에 나타나는 유부남=투컷


여장이 진짜 잘 어울리는 정식이 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관상'을 패러디한 '관종'입니다.


여섯명 다 쓰라오빠입니다ㅋㅋㅋ





영화 '신과 함께-죄와벌'패러디 '진과 함께-힙과합'입니다.


솔직히 이번 포스터 중에 제일 퀄이 잘 뽑힌듯합니다!



영화 '웰컴 투 동막골' 패러디 '웰컴 투 메리홀'입니다.


타블로 부인이 강혜정씨라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부부는 닮는다'라는 말은 사실이었네요ㅋㅋㅋㅋ


메리홀은 이번에 소극장 콘서트가 열리는 곳 이름입니다.



영화 '범죄도시'패러디 '붐뱁도시'입니다.


붐뱁이란 힙합 용어로 드럼소리를 '붐붐','뱁뱁'이라는 의성어로 표현한 것입니다.


쉽게 말해서 드럼비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ㅋ



아~ 올해는 꼭 가고 싶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