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리뷰

맥도날드 30주년 기념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웨지 후라이!

반응형


맥도날드 30주년 기념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웨지 후라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사랑 맥도날드가 30주년 기념하여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와 웨지 후라이를 각각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7월 말까지 30주년 기념 골든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해서


집에서 가까운 맥도날드를 찾았습니다.



맥도날드 햄버거는 빅맥 아니면 상하이만 먹는 제가!


세 번째로 좋아하는 햄버거가 있었으니!


그 이름도 길다!


바로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버거!


이게 원래 본 메뉴로 있는게 아니고 한정 판매라 이럴 때 아니면 못 사먹어요~


이번엔 웨지감자와 함께 돌아왔으니 주문을 해줘야겠습니다.





여자라면 햄버거 라지세트 아이가!


두근두근 설렘설렘 다시 돌아온 그를 맞이하는


저의 빠른 카메라 손놀림♡



사실 감자튀김은 슈스트링컷이 짱인데요.


웨지말고 일반 후렌치 후라이를 하나를 더 시킬까 고민하다가 일단 참았습니다.


왜냐구요?


사실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버거세트 이번달에만 네번째 먹거든요..-ㅅ-흠흠


오늘은 처음으로 웨지감자 시키는 김에 찍어봤습니다.





네? 뭐라고요? 살이요? 다이어트요?


그런 거 물어보기 있긔 없긔..?


아아 갑자기 햄버거 먹고 싶어서 현기증 나네요.



햄버거 포장지를 열었는데


햄버거가 저한테 메롱해서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컨 너란 녀석~ㅋㅋㅋㅋㅋㅋ 



맛은 매콤한 닭가슴살 패티 위에 두 장의 바삭한 베이컨이 있고~


크림어니언 소스가 재료들을 확 잡아당겨 줘요!


여기에 싱싱한 토마토와 양상추가 뙇!


결론 : '이때 아니면 못먹으니 자주 사먹자'입니다.ㅋ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