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떡처럼 쫀득쫀득한 감자전 먹방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반응형

[극진가라데]떡처럼 쫀득쫀득한 감자전 먹방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안녕하세요!


오늘은 극진가라데 영상이 아닌


허동호 사범님의 일상생활 영상이에요!


영상을 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뭐든지 다 수련하시는 것 처럼 보이는 


대단한 분이신것 같아요..ㄷㄷ


함께 보시죠!



수련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사복입은 동호형입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에는 콘텐츠가 여러개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자취하시는 허동호 사범님의 솔로 라이프


'우리 모두 혼자 산다'가 있습니다.



아..아.. 앞치마를 선물로 드려야해..!


프릴 달린 귀여운거로..!



집에 감자껍질 깎는 칼이 없으시대요!


하긴 혼자 사는 남자 집에 이것 저것 있는 것도..끄덕 



오오 이제 손날 같은 걸 이용해서 깎는건가..?!


양파랑 감자가 불쨩해..!



그냥 칼로 깎으셨..(아쉽)


저 전완근 CG임 암튼 CG임



와 입맛 예민보스셨어..!


미래의 허동호 사범님 와이프 파이팅



먹는 것도 수련인데


만드는 것도 수련이네요 ㄷㄷ



솔직히 피곤하다고 하셔서


대충 막 만드시는거 보러왔는데


섬세하게 만드셔서 제가 더 당황..ㅇㅅㅇ



진짜 이걸 다 기다리셨습니다.


정말 의지력 대단쓰



아닠ㅋㅋㅋㅋ


꾸역꾸역 만들고 계시는게 너무 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이 없을 수 없는 정성 가득 감자전 완성!


이제 먹방으로 넘어 갑니다.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시에 시작했는데 12시 넘어서 끝났엌ㅋㅋㅋㅋㅋ



감자전에 식혜조합이라니


단짠단짠 오졌당



과정만 수월했다면


누구든지 해먹을 쫀득쫀득 감자전..



섬세한 남자 허동호 사범님의 감자전 만들기와


식혜&감자전 먹방이었습니다.


우리 모두 혼자산다 콘텐츠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HtaX2ZGTE0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