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소량의 견과류를 쉽고 간단하게 꺼내 먹을 수 있는 '자동 배급기 만들기!'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소량의 견과류를 쉽고 간단하게 꺼내 먹을 수 있는 '자동 배급기 만들기!'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자동 배급기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자동인 듯 자동 아닌 자동 같은 뭐 그런 걸 만들어냈습니다ㅋ


손 쉽게 견과류를 꺼내 먹을 수 있는


작약꽃표 견과류 자동 배급기!


함께 보시죠!



간식 냠냠 중인 작약꽃


번뜩이는 아이디어 하나가 스쳐지나갔습니다.



작은 간식들을 손 쉽게 뽑아 먹을 수 있는


자판기 같은 걸 만들자!



재료는 많이도 필요 없습니다.


박스와 글루건~



뚝딱뚝딱 만들어 내는 작약이~


이제는 약간의 기대감도 있어요!



도면은 항상 작약이 머릿속에~


근데 티셔츠 뒷면도 있었네요ㅋㅋㅋ



음 대충 위에 넣으면 슬라이드 타고 내려오는


뭐 그런것 같은데?



만들기를 잘 한다고 했지


완벽하다고는 안 했지요..-ㅅ-;



ㅋㅋㅋㅋㅋㅋ


보오오온드



고무줄을 쓸 일 있었는데


갑자기 분위기 별만들기



작업이 단순하지만


치수를 정확하게 재서하는게 아니라서


계속 자르는게 일이네요.



아따 전라도 사투리 구수하구마잉~


글루건을 많이 바르라는 뜻입니다.



글루건 써본 사람 공감.jpg


남은 심을 눌러 주면서 새심으로 갈기



오 멋지신 작약이네 아버님!


완성된 발명품을 시연중입니다.



님아 양심 어디?


막내 아들 재롱 다 받아주시는 아버님~



?????????


그래도 잘 만든건 저도 ㅇㅈ


다음에는 또 어떤 새로운 걸 만들지 기대가 됩니다.


맥가이버 뺨후려치는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Osj0ztVNIy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