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오늘의 몸보신은 한우로 결정했습니다 허사범X정사범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반응형

[극진가라데]오늘의 몸보신은 한우로 결정했습니다 허사범X정사범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안녕하세요!


극진가라데 유튜브에는 운동 영상뿐만 아니라


허사범님의 일상영상이나 먹방 영상도 가끔 올라오거든요~


먹방 영상의 경우 길고 그다지 포스팅거리가 안되는데


오늘은 일상+먹방+정사범님의 조합으로


안 보고는 못 배기겠더라고요


함께 보시죠!

 


누가 정사범님 일시정지 눌러 놓음.


오늘은 두분이 고기를 드시러 제자분의 가게에 오셨습니다.



사복입으면 많이 편해보이세요~


오늘은 허사범님 아니고 동호형입니당~ㅋ



바로 전 포스팅에서 정사범님이


허사범님의 상단발차기에 얼굴을 정통으로 맞으셨는데


가장 몸보신이 필요하신 것 같았습니다.



오잉?


극진유튜브에서 보기힘든 앵글인데요..?


허사범님께서 이러고 셀카를 찍을리는 없고..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나이를 먹어고 지위가 있어도


사람은 기본적으로 천성이 장난을 가지고 있는 법이지요



오잉 방편자형아도 같이 갔네요.


그나저나 뒤에 배경이 창문이 아니고 그림이었네요.


낚였다 ㅂㄷㅂㄷ



허사범님의 꿈은 세계재패나 월클이 아니라


수수하게 맛집 탐방이군요



사스가 동호형


쌈 좀 드실 줄 아시는 분 ㅇㅇ


쌈+고기+밥=진리



와 사복입고 맥주도 한장 시원하게 들어가니


개인적인 사담이 술술 나오네요~


도장에 목욕탕과 같은 건물에


고깃집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으시답니다.



동호형 팔꿈치 주목


벨누르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를 보고 웃으시는데요.


대충 감이 옵니다.



갑자기 분위기 방편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 백수형



아 이거 완전 공감


제가 맨날 하는 생각입니다.


밥은 그렇다 쳐도 잠자는 시간이 아까워요.


그래서 저는 항상 새벽을 달립니다ㅎ



이건 저도 일과 중에 바쁘거나 일이 밀리면


"눈 코 뜰 시간 좀 줘라!!" 라고 외치면서 항상 드는 생각입니다.


저 같은 경우 48시간이었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멋진 허사범님이라기 보다는


동호형의 소소한 일상이었네요.


이런 영상 핑계로 주위 분들과 많이 놀러다니셨음 좋겠습니다.


은근 많이 먹는 대식가 허사범님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c1eFrk6NDT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