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시멘트 공예!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미니) 의자와 화분을 만들어보자! [jag-yagkkoch cement craft]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시멘트 공예!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미니) 의자와 화분을 만들어보자! [jag-yagkkoch cement craft]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시멘트를 이용하여 의자와 화분을 만든다고 합니다!


예전에 시멘트로 의자를 만들었을 땐 금방 부서졌었거든요~


이번엔 튼튼하게 잘 만들었길 바랍니다~


함께 보시죠!



삽질 폼이 예사롭지 않죠~?


작사장은 이제 튼튼하답니다!



작약이 옆에 누가 있었나봐요?!


일하다 말고 주목하는 누군가는 과연..?



으악 짱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


한 열번은 돌려봤어요 이 장면ㅋㅋㅋㅋㅋ


짱가가 등이 많이 가려웠나봐요ㅋㅋㅋ



미리 준비해둔 적당한 통에


잘 섞은 시멘트를 담아줍니다!



같은 길이로 자른 의자다리 세개를 꽂아줍니다.


작약이는 톱질도 수준급이네요!



의자 다리가 고정이 되어야 하니


그릇으로 잘 고정시켜 줍니다.



의자만 만들면 섭하죠!


여성 시청자들의 취향저격을 위해 화분도 만들기로 했습니다.



오 페트병과 원통을 이용해서 화분을 만드는군요!


근데 노란의자가 미니미니한게 더 시선강탈이네요ㅋ



이젠 이 패턴 익숙해ㅋㅋㅋ


짱가가 이번엔 또 뭐하길래ㅋㅋ



에너지가 넘치는 개초딩!


아아 꼬리 말린거 넘나 커엽쓰!



이틀정도 말린 뒤 다시꺼내서


예쁘게 말려서 앉으면 됩니다!



분홍색 통이 어머님 물건이었..


자주 부셔먹고 새로 사드리는 일이 자주 있어요ㅋ



아이고


의자도 부서졌네옄ㅋㅋㅋㅋㅋㅋ



화분까지 2콤보!


남은건 초코송이 의자 뿐!



의자 커버까지 씌워서 제대로 말리니까


괜찮은 의자가 탄생했습니다!


이번엔 완벽하게 성공이네요!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6XfmVbDIC4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