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털갈이 중인 우리 집 반려동물 시바견의 빠진 털로 붓만들기! [jag-yagkkoch make writing brush]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털갈이 중인 우리 집 반려동물 시바견의 빠진 털로 붓만들기! [jag-yagkkoch make writing brush]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기르는 강아지 짱가의 털갈이 시즌을 맞이하여


남아도는 털을 이용하여 붓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개털로 붓을 만드는 생각을 직접 실천으로 옮기다닠ㅋㅋ


저는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함께 보시죠!



오늘도 커여운 짱가~


털갈이 중이라서 털 뿜뿜을 하는중이래요~



붓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몸통 부분은


작약이네 집근처 나무를 바로 잘라서 준비했습니다~



짱가 빗질해주고 나온 털을 잘 세탁해서


붓을 만들어줬습니다!



으악!!♡


자기 집 지붕에 뭘하는지 쳐다보는 짱가 넘나 커여미!!!



며..명필..?


근데 짱가 진짜 해맑은게 볼수록 넘나 커여미인 것!



짱가집 지붕으로 만족할 수 없었던


명필 작선생은 창고문을 발견했다!



개털로 진짜 글씨 쓰는게 가능합니다 여러분ㅋㅋㅋㅋㅋ


친절하게 왼쪽으로 열라고 써준건지


아님 그냥 글씨가 쓰고 싶었던건지~ㅋㅋ



점점 늘어나는 글씨 실력!


스튜디오 벽면에도 낙서..아..아니 글씨를 쓰네요~



본인의 글씨에 감탄 중ㅋㅋㅋㅋ


여기서 쓰기를 멈출것인가~



짱가 지붕에 집쓰는거 깜박했다고


위에 쬐끄만 글씨로 '집'을 적음ㅋㅋㅋㅋ



짱가 : 대체 내 집에다 무슨짓을 한거개?!


이미 짱가 의견따윈 중요하지 않게 되어버렷!



별그려준다니까 고개 세차게 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가 양말 커여워!



별에 이어 계속 그려지는 그림들을


온 몸으로 막아보지만 소용이 없었다ㅋㅋ



시바견인 짱가의 털로 만든 붓이라서


시바짱 붓으로 이름을 고민중~



결국 시바짱붓은 너무 길어서 시바 붓으로 결정했습니다.


짱가 털갈이 시즌에는 무한공급 되어 걱정없겠네요ㅋㅋㅋㅋ


오늘도 엉뚱하고 귀여운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A1-P-QbTU5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