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드디어 차 보러왔습니다!! 오빠차 보았다 널 데리러 가!

반응형



[작약꽃]드디어 차 보러왔습니다!! 오빠차 보았다 널 데리러 가!



안녕하세요!


평소 작약이는 다른 지역에 스케줄이 있어 이동할 때


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면허가 있어서 쏘카를 대여해서 다녔는데요.


그럴때 마다 늘 방송에서 차를 사고 싶다고 말해왔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어쩐 일로 차를 보러 왔다네요?


드디어 그토록 원하던 차를 한대 뽑으려나 봅니다.


작약이의 자동차 판매점 방문기!


함께 보시죠!



그동안 받은 별풍선을 모아 차를 보러 왔다는 작약이!


농담이 아니라 진짜로 자동차 판매점에 방문했습니다.



일단 화장실부터 찾네요ㅋ


작약이가 화장실 다녀올 동안 자동차 딜러분이


시청자들에게 간단한 차량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화장실에서 돌아온 작약이가 본격적으로 차를 구경합니다.


역시 차를 구입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건 가격이죠.



가격을 듣고 깜짝 놀라는 작약이!


역시 차는 비싸네요.



게임 카트라이더처럼 자동차에 부스터라도 옵션으로 달렸냐며 놀라워합니다.


어떻게 저런 엉뚱한 생각을 하는지 저도 놀랍네요ㅋㅋ



그새 딜러분과 친해져 딜러형이라고 호칭도 바꿨습니다.


이것저것 질문하다가 틈을 노려 질문을 합니다.


작약이가 자주 쓰는 수법이죠.



빙빙 돌려서 비밀이라고 하는 딜러형님ㅋ


역시 판매는 아무나 하는 게 아니군요.


말을 진짜 잘 하십니다.



본격적으로 시승을 해봅니다.


그냥 터치식 스크린은 봤어도


저도 저렇게 큰 갤럭시탭처럼 이용하는 화면은 처음 보네요.



우리의 작사장도 선글라스까지 끼고 차에 멋지게 시승해봅니다.

 

음 생각보다 꽤 잘 어울리네요.



촬영은 딜러형님께서 해주시는데


카메라를 요리조리 돌리는 옛날 음악 프로그램 촬영 방식을 보고


고새 작약이가 놀립니다.ㅋㅋ



계약서 작성하러 따로 상담실로 들어왔습니다.


마음에 드는 차가 있었는지 진짜 차량 구매를 하려나 봅니다.



딜러형님 : "결제는 카드? 현금? 어떤 거로 하시겠어요?"


작약꽃 : "별풍선이요."


ㅋㅋㅋㅋㅋ



작약이 장난도 다 받아주시고


딜러분이 굉장히 유쾌하시더라고요.



차를 진짜 구매하는 모습은 언제 보여주냐는 시청자의 말에


작약이는 지금 그냥 보라고 합니다.


방송 제목에 '오늘 드디어 차 보러 왔습니다.'라고 적어놓은게


진짜 보러 온 거지 사러 온 게 아니라네요ㅋ


멋지게 시청자들을 다 속아 넘겼습니다ㅋㅋ



(손톱은 봉숭아물들임.)


결국 실제로 차를 구입한 건 아니었지만


계약서도 작성해보고 시승도 해보고 재밌는 하루였습니다.


유튜브 구독자가 늘면 진짜로 차를 스폰으로 받기로 했다고 해요!


주기적으로 서울에 있는 병원도 다녀와야 하니 차가 있어야 할 텐데


구독자가 많이 늘어나서 작약이의 드라이브 방송을 보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L6egybrpd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