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리뷰

탱글탱글하고 양이 많은 아구찜~김영희강남동태찜 전농점

반응형


탱글탱글하고 양이 많은 아구찜~김영희강남동태찜 전농점







안녕하세요!


요즘 희안하게 외식이나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일이 많아졌는데요~


아무래도 봄이다보니까 입맛이 많이 살아나서 그런 것 같아요!


오늘은 저희 동네에서 유명한 아구찜을 파는 곳에서 시켜보았습니다!


맛도 괜찮고 양도 많아서 리뷰를 올리려고요~



첫번째 먹었을 때는 직접 식단에가서 먹었는데


식사만 생각하고 가서 리뷰할 사진을 못 찍었었고~


두번째는 가족들이 저 모르게 배달을 시켜서 사진 찍기 전에


이미 각자 그릇에 덜어서 리뷰용은 아니다 싶어서 사진을 못 찍었고


바로 오늘!


제가 맛있게 먹어서 또 생각이 나길래 제가 주문하고 받고 해서~


사진 찍을 여유가 있었습니다~





가격은 대자 46,000원


중자 36,000원으로 소자는 없습니다.


제가 시킨건 중자인데요!


양이 많아서 4인가족이 먹기 충분합니다.



식당으로 가서 직접 먹으면 반찬이 많이 나오는데


포장은 고추냉이와 간장이 끝이에요...-ㅅ-


뭐 다른 곳도 그렇겠죠?



저는 매운걸 잘 못 먹어서 전화로 덜 맵게 해달라고 했습니다!


얘기를 안 하고 그냥 먹으면 청양고추의 알싸한 매콤함같은게 있더라고요!


사진으로 봐서 그렇지 그릇사이즈가 중자인데도 엄청 큽니다!


미나리가 미날미날(?)하게 올라가 있고 향긋합니다~>ㅅ<b♡





아구살이 통통쓰~


부들부들하게 찢어져요~


토막을 정말 먹기 좋게 잘라주셔서 밥먹을 때 편합니다!


양념도 촉촉쓰~



제가 좋아하는 고니도 많고~


미더덕도 작고 부드러운게 들어있어서 씹어먹기 좋았습니다~!


저는 미더덕을 굉장히 좋아해서 씹고 버리기보단


삼키는 편이라 크고 질긴것 보단 작은걸 선호하거든요~


전체적으로 맛이 잘 어울어져있고 콩나물도 적당한 정도로 익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