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리뷰

불고기 배달 맛집 석도니 석쇠한판 불고기

반응형

불고기 배달 맛집 석도니 석쇠한판 불고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석쇠구이 불고기 배달음식을 시켜보았는데요!


요즘은 배달음식문화가 많이 발달해서 그런지


석쇠불고기 같은 메뉴도 배달해줘서 너무 신기했어요!


집에서 해 먹기 번거로운 음식이라 배달을 시켜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이미 드셔보신 분께 강력 추천을 받은 석도니 석쇠한판 불고기 입니다!


혼밥러에게도 혜자 같은 양과 맛을 느끼게 해주신다 더라고요!


전체적인 리뷰들이 칭찬 일색으로 좋았습니다~



메뉴판 대신 전단지로 대신하겠습니다.


매운걸 안 좋아해서 간장 불고기로 주문했어요!


오른쪽 컷팅칼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


다른 포장음식 컷팅칼보다 길쭉하고 커서


자르다가 손에 뭐 안 묻히고 자르기 편해서 좋았어요!



짜잔~


알찬 구성의 간장 불고기 메뉴입니다!


좀 놀랐던건 사이드 메뉴로 돈가스가 떡하니 왔다는 거예요.


게다가 맛도 있어서 놀람놀람!ㅇㅅㅇ!!



왼쪽이 간장 석쇠불고기~


오른쪽이 사이드로 온 돈가스입니다.


간장 석쇠불고기는 짜지 않고 간이 딱 적당했어요!


누린내도 안 나고 질기지도 않고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돈가스는 제가 좋아하는 바싹 튀긴 돈가스였고요!



소스 맛이 독특했는데 제 입에서는 약간 데리야끼 맛도 나더라고요!


불맛도 나고 부드러워서 닭꼬치 먹는 느낌이었어요~ㅋㅋ



같이 온 계란찜도 맛있게 먹었고


된장찌개도 칼칼하니 같이 떠먹기에 좋았습니다!


특히 상추가 작고 향이 좋아서 쌈 싸먹기 딱 좋더라고요!


전반적으로 정말 맛있는 식사를 해서 만족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