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티버는소정]어려보이는 일자눈썹 메이크업 꿀팁!!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어요♥ /티버는소정

반응형

[티버는소정]어려보이는 일자눈썹 메이크업 꿀팁!!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어요♥ /티버는소정




안녕하세요!


메이크업 초보자들에게 어려운것 중 하나가


매일 다르게 그려지는 눈썹이잖아요!


오늘은 티버는소정이 쉽게 일자눈썹 그리는 꿀팁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역시 뷰티 크리에이터답게 재미있고 쉽게 알려주더라고요~


함께 보시죠!



오늘도 미모가 열일하는 티버는소정!


역시 뜨고 있는 사람은 메이크업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 법이죠!



아 물론 아직까지는 그렇게 열성적으로 물어보시는 팬분들은 없지만


티버는소정 정도면 나중에라도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질 거에요!


화이팅 티버!



미래의 백만 유튜버 티버는 눈썹을 그릴때 아이브로우와


눈썹마스카라를 이용해서 그려준다고 합니다.



비싸거나 유명한 제품이 아니더라도 집에 있는


아무 아이브로우로 그려주면 된다니까


부담 없이 따라하기에 좋네요!



어느정도 화장을 하시는 분들은 뭐 이런것 까지 고민하냐 싶으시겠지만


진짜 화장 못하시는 분들은 요런 고민 한번쯤 하실껍니다.



메이크업 초보분들에게 티버가 딱 정의해드립니다!


잘 그리는 곳 먼저 그리면 만사 OK!



마스카라할때 눈 뒤집어 까고 입술그리고 음빠음빠 하듯이


눈썹을 그려줄때는 티벳여우표정을 유지해줘야 해요!



이렇게 찡그리거나 너무 눈썹을 치켜올리면


나중에 짝짝이가 되어있는 나의 눈썹을 보실 수 있답니다ㅋ



눈썹 메이크업에서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빗질!


눈썹 결을 잘 보시고 빗어주시면 됩니다.



빗질을 해주는 이유는 빈곳이나 빼곡한 곳을 확이해서


빈곳을 채울지 안채울지를 구분할 수 있기 때문이라네요!



설명 들어보다 보니까 귀에 쏙쏙 들어오는게


이젠 티버가 진짜 뷰티 유튜버처럼 보이네요..!!


흐뭇..-ㅅ-*b



눈썹 마스카라를 먼저 해준 눈썹입니다.


이제 테두리를 그린다고하는데요.


여기에서도 티버의 꿀팁이 나옵니다.



눈썹의 길이는 본인의 실제 눈이 끝나는 지점이 아닌


아이라인이 끝나는 지점까지 그려주면 됩니다.



본인의 실제 눈이 끝나는 지점에서는


눈썹이 꺾이는 눈썹산을 그려주면 됩니다.


눈썹이 인상을 바꾼다고 하는데요~


티버와 함께 동안 일자눈썹으로 달라진 인상이 되어봅시다!


티버는소정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티버는소정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티버는소정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9YH63z_b-G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