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 우리 집 반려동물 시바견의 새집을 만들어줬습니다

반응형

[작약꽃] 우리 집 반려동물 시바견의 새집을 만들어줬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와 벼집가사


부쩍 자란 짱가의 새 집을 만들어주기로 했다는데요!


전문가 두명이 모이니 일이 금방 끝나더라고요!


짱가의 새집이 얼마나 멋지게 만들어졌을지


함께 보시죠!



개집을 만드는데 있어


도안 따윈 그리지 않는 쿨한 작사장님의 철학!



만들면서 짱가의 활동성을 고려해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제 틀을 세워줄 차례입니다.


진짜 머릿속에 도안이 있는지 일사천리!



작사장 전기톱까지 다룰 줄 알아요!


세상에 넘 멋져!>ㅅ<b



조립이 끝났으면 거친 나무결을 정리해줄 겸


니스칠을 해줍니다!



아 오해하지 마세요!


작사장과 벼집사의 리액션입니다ㅋㅋㅋ



작약이 서울구경도 시켜주는 착한 벼집사~


비제이 이미지를 위해 구경하는 모습은 생략합니다 ^^7



집사도 같이 서울구경 시켜주는 참된 사장님ㅋㅋㅋㅋㅋ


아 근데 구렛나룻 진짜 아프겠다



뚜껑을 덮기 전에 짱가가 들어가는 상황을


직접 시뮬레이션해봅니다.



지붕은 눈이나 비올때를 대비하여 경사지게 달아주고


폼으로 바람이 들어오지 못하게 마무리를 해줬네요!



개신난 짱가와 끌려가는 주인 작약꽃ㅋ


똥꼬발랄함이 캡쳐에서도 전해져서 다행이네요.



오구~


우리 짱가 이렇게나 많이 컸네요!


포동포동 작은 아기 댕댕이가 이렇게 컸습니다~> 3<♡



목줄도 몸줄로 바꿔주고 따로 줄을 이어서


편하게 왔다갔다 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앉아! 라고 하니까 착하고 앉았어요!


옛날엔 손깨물기 바쁘더니 다컷다잉~



개도 주인도 만족스러운 개집!


이름하야 운동개집~


작약꽃 특허출원ㅋㅋ


넓은 집도 생기고 짱가는 주인 잘 만나서 좋겠어요~


귀여운 짱가의 모습도 방송에 자주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LXcz--zI_u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