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리뷰

펜타곤 미니 11집 LOVE or TAKE 언박싱 & 리뷰 (PENTAGON)

반응형

※리뷰를 보시기 전에 필독!

 

아래 문자 내용처럼 로맨틱버전 포카 1장이 누락되었다고 합니다!

로맨틱버전 주문하신분은 구입처에 문의해주세요!

 

겸사겸사 뮤비도 살짝 영업하면서~

리뷰시작!

 

예약 구매했던 펜타곤 미니 11집이 드디어 도착을~했습니다~!!!

 

이거 보고 싶어서 집까지 날아서 퇴근했어요!!

 

저는 세가지 버전을 세트로 큐비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오 이거 완전 진짜 만화책이네요????

 

커버를 벗겨내면 안쪽에 앞 뒤로 4컷 만화처럼 되어있습니다.

 

빨리 벗겨야 하는 이유는 바로 이거죠.

 

안쪽에 티 안나게 숨어 있는

 

랜. 덤. 커. 버 ^^

 

누가 나올까요~?

 

로맨틱버전 커버느으으은~

 

상하이 프린스 옌안이가 짜잔 등장!!!!

 

안쪽 커버엔 진짜 옌안이가 숨어 있어서 심장에 해롭습니다.

 

그냥 뒤집어 봤다가 눈마주치고 너무 놀라서 소리지름요..

 

좋아서요..ㅎㅁㅎ

 

버전별로 안쪽에 1장씩 랜덤 커버가 있습니다!

 

일반 만화책처럼 다 모으면

 

PENTAGON이랑 LOVE TAKE를 완성 시킬 수 있는데요~

 

랜덤으로 오는 커버를

 

버전별로 8개를 다 모아야 완성이라..

 

저는 나중에 로또 당첨되면 시도해보겠습니다.

 

큐브가 저에게 점지해준 멤버는~

 

차례대로 옌안, 키노, 후이가 왔습니다.

 

최애 차애 다 나온 나는야 행복버스~ㅎㅁㅎ

 

고신원까지 왔으면 저 좋아서 쓰러졌을 듯 ㅇㅇ

 

안쪽 중요 내용물을 대충 살펴볼까요~?

 

버전별 랜덤 포카 2장씩 (로맨틱 1장 누락)

 

씨디, 가사집은 안쪽에 다 있습니다.

 

가운데 플라스틱 시트는 공통인데요

 

인쇄 상태가 랜덤이더라는..-ㅅ-

 

큐비어플을 사용하시는 분들!

 

지금 이 시트를 이용한 이벤트 중이니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작은 포스터도 랜덤으로 들어있습니다.

 

저는 유토, 여원, 후이가 왔어요!

 

"큐브님들아.. 내가 접을거면 차라리 작게 달라고 흐쓸튼드.."

 

미니 11집에서 움직이는 후이는 뮤비에서만 볼 수 있어..후잉ㅠㅠ

 

리더..보고 싶어요.. 빨리 돌아와요ㅠㅠ

 

(조진호 상병님도 언능 제대하셔야지 말입니다ㅠㅠ)

 

로맨틱 - 키노, ??

(고신원 한장만 줘라 진짜)

 

스포티 - 유토, 옌안

 

마일드 - 옌안, 우석

 

같은 막내라인 펜젤베도 사진 넘모 잘 나왔고

 

펜토리보면 타곤이들이 영하 5도에서 덜덜 떨면서 촬영했던데

 

옌안이 포카는 잘 보면 추워서 코가 빨개요ㅋㅋ

 

씨디에 손글씨도 랜덤입니다~

 

로맨틱엔 홍석이가 나왔네요!

 

불새 2020 홍석이 첫 대사이자 여원이가 잘 따라하는

 

"(휘휴~) 와우 이쁜 girl이네~"

 

하도 들어서 머릿속에서 목소리 재생가능 ㅇㅇㅋㅋㅋㅋ

 

여원이 얘기하니까

 

스포티버전에서 여원이 나와버리기~

 

"오늘도 사랑해 소중해~💙"

 

와 고신원 니가 왜 여기서 나와

 

글씨 '신은'같네.. 니가 더 귀여워..ㅎㅁㅎ

 

큐브는 당장 누락된 포카를 고신원 또는 후이로 달라! (큰그림)

 

우리 회태기 백만번 보고 가세요

 

제발 앨범 사세요 3개 다 사세요..

 

눈이 맑아 졌어요.. 후후후후후후후후

 

이게 바로 제가 제일 마음에 들어했던 초도한정 포스터입니다!

 

제 타공판을 다 가릴정도의 사이즈ㄷㄷ

 

진짜 인쇄상태도 초깔끔 어마어마 합니다!

 

대충 방문 다 가릴 정도의 사이즈ㅇㅇ

 

제 타곤이 앨범 콜렉션으로 앨범 사이즈도 보여드립죠.

 

'앨범 실물 사이즈가 만화책 만하다고 해도

 

저는 잘 모르겠어요' 하시면 참고하세요

 

순서대로 미니 7, 8, 9, 정규 1, 미니 10집, 이번 미니 11집

 

맨 끝에는 2021 시즌그리팅입니다. 

 

사이즈 다 비슷하다가 갑자기 혼자 튀는 미니 11집~

 

얼마 전에 우신옌 브이앱에서 언박싱 했었는데

 

이날 바로 우리애들 음원 차트 첫 1위 했어요..

 

유니버스 최고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스밍돌리고 있었는데

 

진짜 깜짝 놀라서 캡쳐함 ㄷㄷㄷ

 

리뷰하다가 채팅보고 놀라는 고신원!

 

바로 형구한테 전화해서 알렸어요!

 

(형구 좋아서 회사로 오고싶다고 하는데

 

고신원이 바로 "늦었으니까 오지마"라고(심쿵))

 

유니버스랑 다같이 진짜 좋아했어요 ㅠㅠㅠㅠㅠㅠ

 

활동은 이제 시작이니 화이팅 해보자구요!

 

(협찬 그런거 없음 /  내돈 내산 / 큐브 건물 철근 몇개 정도는 내가 책임지고 있음)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