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리뷰

펜타곤 2021 시즌그리팅 후기~[SEASON'S GREETINGS PENTAGON]

반응형

안녕하세요!

 

11월부터 목이 빠져라 기다렸던 펜타곤 시즌그리팅이

 

2021년 1월 2일에 딱 맞춰 도착했습니다!

 

그동안 둥기둥기하면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느라

 

포스팅이 좀 늦었네요~ㅋ

 

그럼 함께 보시죠!

 

겉에 투명 비닐을 벗겨낸 모습입니다!

 

받고나서 제일 먼저 한 일은

 

덕후 마음은 덕후가 잘 안다고

 

유애나인 제 친구한테 자랑을 했습니다.

 

친구가 너무 맞장구를 잘쳐줘서 광대가 올라가다 못해

 

승천을 해서 안내려오더라구요ㅋㅋ

 

친구 감상평은 '역시 아이돌이라 상큼상큼하다' 였습니다.

 

유애나는 비누도 주고 그랬던데

 

편지봉투 느낌의 뒷면입니다.

 

뒷면까지 찍은 이유는 추가 포토카드가 랜덤 1장인데

 

최애가 나왔으면 하는 그런 조바심에

 

열기 전부터 두려우면서 한편으로는 설레는 그런 기분 때문..?

 

너어~무 긴장해서 심호흡을 많이 했어요!

 

편지봉투처럼 열면 계속 고정이 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한번에 쫘악 펼쳐져서 당황한 1人

 

열자마자 반겨주는 우리 후리더!

 

후이 뒤로 멤버들 포토카드가 묶음으로 들어있어요!

 

그래서 랜덤 포토카드는 누가 나왔냐구요~?

 

ㅎㅁㅎ

 

후이 안에 후리더 안에 이회택!!!!!!!!!!

 

쏘리질러어어어어어!!!!!!!!!

 

후후후후..

 

저는 이제 후이없는 찐따가 아닙니다!

 

안에 내용물을 포장은 뜯지 않고 쫘악 꺼내보았습니다~

 

회택이 안에 회태기 안에 회태기가 계속있..

 

" 아아.. 이곳은 천국입니까 휴먼? "

 

물론 멤버 전부 다 이쁩니다!

 

후후후후후

 

이제 다 까봐야겠습니다.

 

[그렇게 시즌그리팅 언박싱을 위해 타곤이들 위로 어둠의 그림자가 드리워지는데..]

 

제일 먼저 뜯어본건 포스터입니다.

 

"아 나 포스터 꾸겨지는게 제일 속땽해ㅠㅠㅠㅠㅠ"

 

다림질을 해야하나..?

 

이거 펴는 방법 알고 계시는 분 댓글부탁드립니다ㅠㅠ

 

대망의 캘린더!

 

아 저 메모지!

 

아까워서 쓰지도 않을 건데

 

앞에 메모지 붙은거가 무거워서 그런지

 

달력이 자꾸 흘러내려서 잘 구겨져요!

 

쓰지도 않은거 몇장 뜯어냄요 (맴찢)

 

1월부터 회택이라 좋긴한뎨ㅠㅠ

 

곧 군바리마스하기 때문에 슬픈 1월이 되어버렸어요ㅠㅠ

 

물론 12월에 입대하려다 코선생 때문에 연기가 되었다고 하지만..

 

어마어마한 개인 스케줄 무엇..

 

캬~

 

근데 1월은 왜 31일 뿐이지?

 

어째서 930828일이 아닌거죠???

 

계속 1월에 머무르고 싶은 느낌적 느낌..

 

그런 유니버스들의 마음을 다 안다는 듯

 

9월에 짜잔하고 나타난 리더ㅠㅠ크흡

 

(최애와 차애라니 저는 여기 눕습니다..)

 

근데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는데

 

같은 달이라도 사진이 다 다르답니다!

 

저는 이렇게 큼지막한 쪽을 앞에 두고 감상(?)하는게 좋더라구요!

 

하지만 우리 배운변태 큐브느님들께서는

 

뒷장에 큼지막하게 풀컬러로 세번째 버전까지 넣어주셨죠..!

 

이건 그냥 시즌 지나도 모셔둬야해!!!!!

 

지금 제 방에는 유토랑 신원이 사진으로 뒀어요!

 

달력의 기능따윈 멍멍이나줘버려

 

와타시의 TMI를 들어보라능

 

우리 아다치 유토쨔응은

 

세계에서 제일 잘생긴 사람 100위 안에 든 미모라능

 

아무튼 이 둘 사진 진짜 잘 나왔죠?

 

제 기준 펜타곤 미모 탑은 역시 유토 신원 옌안 ㅎㅁㅎ

 

최애는 후이지만 결혼은 역시 고신원같은 남자랑 해야겠어..

 

고시넌 미모 미쳤따리

 

멤버별 사진 뒷면에는 이렇게 손편지랑 싸인이 있는데

 

으으으으 너무 사랑받아서 녹아버리겠음!

 

이번에 꼬끼도 특별출연했네요~ㅎㅁㅎ

 

아크릴스탠드입니다.

 

이미지랑 다를 수 있다그래서 쪼꼼 기대했는데

 

역시는 역시 역시군요

 

음 으른이라 그런지 이제 이런걸 보면 가끔 현타가 옵니다.

 

하지만 이뻐... 후후후후

 

다이어리도 같이 왔어요!

 

"와! 나 핸드폰으로 써서 쓰지도 않는데!

 

이쁘니까 둬야지!"

 

1월에는 생일자가 많네요~

 

센스넘치게 멤버들 생일이 다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아.. 이때쯤 회택이는 군대에 있겠지..ㅠㅠ

 

군대보내는 최애는 후이가 처음이라

 

뭘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다른 멤버들 보면서 기댕겨야겠죠 ㅠㅠ

 

다이어리 꾸미기가 낯선자는 그저 줄공책으로 보일뿐..

 

찾아보니까 벌써 이쁘게 꾸미신 분들이 많던데

 

저도 시작해볼까요..?

 

아아 저란 사람..

 

줄이 없으면 아모고또 못하쥬

 

끼꼬 꼬끼 끼꼬꼬끼 그리기나 연습할까봐요ㅋㅋ

 

멤버들 기본 포토카드입니다!

 

유큐브 어플에서 유니버스들이 사진 올려주는거 봤는데요~

 

그 랜덤 예구 포토카드 오는거

 

형구는 무척 예쁜 사진이 오는데

 

고시넌은.. 무슨 다른 그림찾긴줄 알았ㅋㅋㅋㅋ

 

저 사진에서 각도만 살짝 달라요ㅋㅋㅋㅋㅋ

 

후이가 와서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서

 

저도 찍어서 올렸답니다~

 

지갑에 넣고 다닐꺼지만 너무 작은 너란카드..

 

사이즈는 제 운전면허증이 딱 가려지는 사이즈였습니다!

 

아! 여러분 저 이번 10집 미니앨범 리뷰보시면 후없찐이였잖아요!

 

궁금하시면 이 리뷰 참고!

↓ ↓ ↓

2020/12/09 - [일반리뷰] - 펜타곤(PENTAGON) 미니앨범 10집 [WE:TH] 개봉기! (PS. 후이 없는 찐따)

 

저는 이제 후없찐이 아닙니다ㅋ

 

최애 차애 삼애까지 다 나와부렀쪄요!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앨범이 3개인건 안비밀)

 

흠흠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