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한순간의 선택 - 역습의 정사범 12화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반응형

[극진가라데]한순간의 선택 - 역습의 정사범 12화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습의 정사범 울산도장편입니다!


한상철 사범님의 딸인 윤설이가 등장하는데요


일단 윤설이 때문에라도 울산도장 유튜브 구독을 누르게 됩니다!


함께 보시죠!



작고 귀여운 꼬마가 윤설이 입니다!


오늘 선택의 역할을 해주기로 했습니다.



한상철 사범님을 제외한


유일한 유부남의 여유있는 미소



정익수 사범님이 왜이렇게 자신감이 없으시나 했더니만


아까 용돈 주셨엌ㅋㅋㅋㅋㅋㅋ



와 이건 진짜 결과를 예측 할 수 없겠는데요?!


다들 긴장되는 순간입니다



꺄악 도복 넘나 잘 어울리는 윤설이 ㅠㅠ


스캔 완료!



가장 마음에 드는 사범님의 마이쮸를


뺏어 오면 되는 겁니다



와 유부남이 해냅니다!


유부남이 이겼어요!



올림픽 금메달보다 더 벅찬 이 순간!


저는 오늘부터 유부남의 아우라를 믿겠습니다.



자 이제 두 사람만 남겨둔 상황!


윤설이의 선택은..?



저는 결과를 캡쳐 할 수 없었습니다.


이 처절한 순간을 어찌..크흡 



희비교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설이 유튜브를 좀 아네 ㅇㅇ



마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얄밉ㅋㅋㅋㅋㅋ



저기요 윤설이 아버님 지금 사람


두번 죽이시는 중입니다만..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진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힘을내요 정익수 사범님 인생이 다 그런거죠 뭐


오늘도 역습의 정사범은 공명정대하고 완벽 깔끔쓰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pJGq5gO2HJ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