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작약꽃TV] 10년묵은 마당청소 자꾸 뭔가가 나오는데..

반응형

[작약꽃][작약꽃TV] 10년묵은 마당청소 자꾸 뭔가가 나오는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네 마당 대청소날이에요!


무려 10년이나 쌓여있는 잡동사니를 치운다고 하는데


그동안 작약이 청소 콘텐츠를 이것저것 봐왔지만


이번 마당 콘텐츠는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시죠!



아 너 그..거기..그 TV보는구나...?


어디 그곳 리액션 맛만 봐봅시다.



ㅗㅜㅑ


조으디..-ㅅ-*



작은형과 큰형님까지 온가족 총 출동입니다!


역시 청소는 대청소가 짱이죠!



와 10년이면 강산이 바뀌는데..


마당 넓어지면 잔디 깔아도 되겠습니다.



작약이 청소 콘텐츠가 좋은점은 골동품이나


추억의 물건들이 많이 발굴된다는 거죠!



이 숫자의 의미는


작약이 통장잔고입니다.



엌ㅋㅋㅋㅋㅋㅋㅋ


얘 너무 귀여워요!


민식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



고우 슛!


추억의 탑블레이드!



아니 집에 헬륨가스까지 있다고..?


작약이는 헬륨마셔도 목소리가 그대로에요ㅋㅋ



3000년전 고대 유물 깐따삐야별 이동수단ㅋㅋㅋ


작약이가 직접만들었던거 같은데 기억은 안나네요



얄짤없이 폐기처분!


독한 마음 먹고 버려야 깨끗해집니다.



갑자기 분위기 폭죽ㅋㅋㅋ


아니 마당에서 폭죽까지 나오네ㅋㅋㅋ



온가족이 정리를 시작하니까 금방 끝나네요~


거의 건축자재들인가봐요!



오 고물 나온것만 팔아도


고기구워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속이 다 시원하네요~


넓어진 마당에서 많은 콘텐츠도 가능하겠죠!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PLMs7c0jzG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