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야메쌤]그녀의 인생이야기 우리 따뜻하게 소통해요 Be honest my story♡

반응형

[야메쌤]그녀의 인생이야기 우리 따뜻하게 소통해요 Be honest my story♡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메쌤의 방송은 일본어 방송도 아니고


펫방도 쿡방도 먹방도 아니고


소소한 소통방송입니다.


평소 상큼발랄한 야메쌤을 보다가


조용하고 나긋한 야메쌤의 모습도 좋았습니다.


함께 보시죠!



잔잔하게 시작하는데 방해하는 공쥬!


뭔지 궁금했나봐요~



조신한 야메쌤~


뭔가 오늘 방송은 조용할 것 같은데요?



으악ㅋㅋㅋㅋㅋ


아칰ㅋㅋㅋㅋㅋ


끝까지 조용하게 지나가나 했더니 뒤에 아치가 있었엌ㅋㅋㅋ


너무 귀엽ㅋㅋㅋㅋㅋ



잘 보시면 야메쌤이 의자 돌리시는데


아치가 귀여운 앞발로 꽉 움켜쥡니다♡



야메쌤 얼굴 옆을 보시면


무언가 스티커같은걸 떼어 내려고 하는


귀여운 아치를 볼 수 있습니다.



에프터스쿨 가희, 소녀시대 태연 등 닮은 연예인이 많은 야메쌤!


저는 개인적으로 시스타 보라를 닮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엄마 닮은 야메쌤!



핡♡


아치의 냥냥 펀치는 넘나 사랑스러운 것!



끊임없는 그의 집착!


아 아치 넘나 커여워!



와! 작디 작은 공쥬가 이렇게나 컸어요!


형제들중 가장 작고 약했는데~


미묘~



찌릉내가 나면 어떱니까~


이렇게 귀여운데~


야메쌤 덕분에 공쥬가 이만큼 자랄 수 있었죠!


야메쌤은 정말 마음씨도 아름다운 분이세요!



야메쌤의 아픈손가락 공쥬~


사랑받으면서 잘 커가고 있네요~


힝..눈물난당ㅠㅠ


오늘도 랜선집사는 뭉클합니다.



20대로 돌아가고 싶냐는 물음에


30대의 자신도 마음에 든다고 말씀하시는 야메쌤!



오늘 사실 기분이 안 좋으셔서


방송이 밝지 못했나봐요..


연예인들이 대단하다고 느끼신다네요



예쁜척을 안 해도 매우 충분히 완전 이쁘시니까


걱정 ㄴㄴ하세요!



자세한 사정까지는 알 수 없지만


이렇게 떨쳐내고 앞으로 가려는 야메쌤을 보면 멋지고


정말 본 받고 싶어요.


항상 꽃길만 걷는 야메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BJ야메쌤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야메쌤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메쌤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CFyAFAYjv4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