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티버는소정][ 무인도 생존 버라이어티 : 새만금표류기 ] 2일차 회심의 라면스프 요리(feat.잡탕) /티버는소정

반응형

[티버는소정][ 무인도 생존 버라이어티 : 새만금표류기 ] 2일차 회심의 라면스프 요리(feat.잡탕) /티버는소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버가 출연한 무인도 생존 버라이어티!


새만금표류기의 두번째 영상입니다!


생존을 위해서는 아침부터 부지런히 움직여줘야 하죠!


아침은 라면으로 시작하는 표류자들~


함께 보시죠!



봉남씨가 라면을 끓이기를 맡았습니다.


문제는 젓가락이나 칼이 없다는 것!



티버가 어디에서 젓가락을 주워왔는데


곰팡이가 피어있었습니다.


생존이 시급해도 지킬건 지키자는 표류자들!



이제 라면만 넣으면 되는 상황에 라면 추락!


이누야샤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걸 마음껏 못 먹는 서러움에 집에 귀가하면


배달음식 20만원어치를 먹겠다고 다집하는 킹기훈ㅋ



라면이 싱거워서 다들 시무룩한데


역시 아이엄마는 뭔가 다르긴 하네요!


여기서 막내라인 외질이 숨겨놨던 라면스프를 꺼내듭니다.



어제 받았던 달걀도 살포시 넣어주면 라면 완성!


다들 배가 많이 고프겠네요!



남자 표류자들의 배려로


여자 표류자들이 먼저 먹게 되었습니다.



아까 떨어진 라면의 여파로


라면에서 돌맛이..ㄷㄷ



우리 뷰티 크리에이터 티버양은 아침에도 미모가 열일하네요!


아침을 먹고 후식을 먹기 위해 미션을 하러 왔습니다.



얄밉얄밉!


미션을 해결하면 커피를 마실 수 있다고 하네요.



미션이 너무 빡센거 아닙니까?!


드넓은 벌판에서 고라니를 찾아와야하는 미션!



형이 거기서 왜 나와..?


진짜 유민상씨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여차 저차해서 커피까지 얻어낸 표류자들!


커피는 무조건 진하게 먹어야 하는 외질!



역시 넘나 얄짤없는 것!


그래도 커피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ㅋ



커피 마시기도 이렇게 힘든데~


다들 고생이 많네요ㅠㅠ


그래도 재미있는 프로그램이니 꼭 시청해보세요!


티버는소정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티버는소정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티버는소정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9-UTGH86cm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