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고다윽박]여주 아마존의 25살 자연인 Screening Humanity | 인간극장 - Eugbak Today screwed

반응형

[최고다윽박]여주 아마존의 25살 자연인 Screening Humanity | 인간극장 - Eugbak Today screw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윽박이가 한국에서도 아마존인 것처럼


여주의 야생을 직접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 과정은 인간극장과 흡사한 윽박이의 여주 아마존 탐험!

함께 보시죠!



오늘 윽박이가 여주 아마존을 체험하기 위해 준비한 것은


바로 닭고기입니다!



뭐 사실 거창한 건 없고 미리 준비해둔 봉에


닭고기를 줄로 묶어서 준비하면 끝입니다!



윽박이는 뱀, 들쥐, 고라니가 나올 거라고 예상한다네요!


일단 맛 좋은 닭다리기 때문에 뭐든 나올 거라고 생각하나 봐요~



또다시 시작된 시청자들의 윽박이 놀리기~


그렇죠 고라니는 육식동물은 아니니까요!


정말 몰랐던 건지 모른척 하는건지~ㅋㅋ



일단 총 세 군데에 닭고기를 두었는데요.


이곳엔 뱀풀이 많으니 뱀이 나올 거라고 확신하는 윽박이!



윽박이 방송이 좋은 건 도시에서는 접하기 힘든 걸


영상으로 많이 볼 수 있어서인 것 같아요~



잠시 탐방을 다녀오고 놓아둔 닭고기를 확인하러 가는 중입니다.


여주 아마존엔 아나콘다가 나온답니다~


밑도 끝도 없는 윽부심~ㅋㅋ



고라니라도 나왔으면 좋았을 텐데


아무것도 없어서 당황한 표정..ㅇㅅㅇ



급한대로 수풀이 우거진 곳도 들어가 봤는데 별거 없었습니다~


겁 많은 윽박이치곤 깊게 들어갔네요ㅋㅋ



여주의 흔한 풀피리 부는 남자~


풀피리 어릴 때 많이 불고 놀았는데 반갑네요!



마지막 닭고기 있는 장소에 있는 곳에 도착했습니다.


뭔가 있다고 하는 윽박이!


긴장 긴장!



은 똥파리..-ㅅ-


아 진짜 속았...



결국 닭다리를 물에 직접 넣어


물고기라도 잡겠다고 하는데요.


피라미 세 마리만 와서 건드리고 가는..ㅠㅠ 



계속 허탕만 쳐서 뜻하지 않게 인간극장이 돼버렸습니다.


닭고기 핏기 빼려고 물에 담근거랍니다..ㅠㅠ웃픈현실



결국 여주 아마존의 야생동물들은 한 마리도 나오지 않고


남은 닭고기는 명순이 줬대요~ㅋㅋ


다음엔 진짜 여주의 야생을 흠뻑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BJ최고다윽박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최고다윽박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고다윽박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ig4K_J646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