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1인 3역 생활연기 완벽 소화! 메소드 연기? [작약꽃TV]

반응형

[작약꽃]1인 3역 생활연기 완벽 소화! 메소드 연기? [작약꽃TV]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꼭 보여드리고 싶은 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이름하야 작약꽃의 1인 3역 영상!


이 영상만 재밌어서 몇번을 돌려봤는지 모르겠어요~


함께 보시죠!ㅋㅋ



처음에 23아이덴티티 패러디인가 보다~하고


작약꽃 안에 있는 작순이가 나왔나 싶었는데!



보..보인다 그 분이..!


어머님이 보여요..!



엌ㅋㅋㅋ


아버님께서 물 안가져가셨다고 연락하니


누워 계셨다가 일어나는 연기ㅋㅋㅋㅋ



너무 스므스해서 이건 연기가 아니야! 할 때쯤


밥 먹을 시간이네요~



와 작사장이 작사장이지만 작사장으로 보여..!


밥먹으러 온 막내아들!



식사 준비하는 모습 빼박 어머님 ㄷㄷ


그나저나 볕이 잘 드네요~



ㅋㅋㅋㅋㅋ


철부지 자식들은 차리는거 안 도와드리면서


이 대사 많이 치죠!


불탄다 불타~



아...아버님이시다..!


이건 무조건 아버님이야..!!!



물 찾으시는거 보니 아버님 맞네요~


수염 너무 커엽당~



우리네 아버님들 특)


요리 안 하시면서 잔소리 많이하심ㅎ



와 이젠 작사장으로 안 보이고


완전 어머님으로 보이기 시작했어요 ㄷㄷ



재밌는 드라마도 끝나고 식사를 마친 아버님께서


화장실에 가려고 일어나셨습니다.



그와 동시에 드라마 보느라 참고 계셨던


어머님도 화장실로 쏜살같이 출발!


실제 어머님ㅋㅋㅋㅋㅋㅋ



으아 진짜 킬링파트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트콤 보는줄ㅋㅋㅋㅋㅋ



일 나가시면서 밥챙겨먹으라는 어머님의 따뜻함으로 영상이 끝납니다~


이건 솔직히 단편 영화제 나갈 수준 아님?!


아니라고요?


ㅇㄹㄸ~


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czgwteMUZo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