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 작바다! 드디어 때가 왔다!

반응형

[작약꽃] 작바다! 드디어 때가 왔다!





안녕하세요!


요즘 작약이는 본격적으로 낚시에 빠져들었어요!


실제로 잘 잡기도 하고 장비도 점점 좋아졌는데요~


그동안의 낚시콘텐츠가 드디어 빛을 볼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바로 공식적으로 낚시대회에 참가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낚시대회 준비 영상입니다!


함께 보시죠!



우와~


작약이 차엔 낚시 장비로 가득했네요!



오오오!


저는 낚알못이라 잘 모르겠지만 무게추 같은 건가 봐요!



우와 꼬리쪽이 살랑살랑거리는거 보니까


전 물고기도 아닌데 덥석물고 싶네요!


아 근데 물면 낚싯바늘 때문에 아프겠죠..?



아니 어쩜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생겼을까요?


진짜 사과맛 날것 같당..ㅇㅠㅇ(츄릅)



이건 진짜로 처음 보는건데


낚식바늘 자체가 미끼처럼 생긴거래요!


진짜 벌레같이 생겼네요.



악ㅋㅋㅋㅋㅋㅋㅋㅋ


배스들 환장하는 미끼도 준비 되었으니


대회에서 1등하는 일만 남았네요!



저건 낚싯줄감개인데요


차에 붙여놓고 편하게 감았다가 풀렀다가 할 수 있대요!



어디서나 불조심!


소화용구까지 차에 싣고 다녔군요..


이거 완전 캠핑칸데..?



메이커 우산 = 뽀로로 우산


무려 초통령 우산!ㅋㅋㅋ



아니 근데 준비하다가 말고 어딜가나 싶었더니


또 낚시용품점에 들렀습니다!



낚시용품이 많은데도 또 질렀습니다..


낚시하는 사람의 흔한 조언.jpg



비싼 낚싯대같은데 기스가..!!


장비를 소중히 다룹시다!


설마 기스났다고 또 사는건 아니겠죠..?



낚시대회를 위해 특훈을 하러 온 이곳은 바로!


오.락.실!


아 근데 서울에 이런 오락기 있는 곳 아시는분 정보좀 주세요!


완전 재밌겠다!ㅇㅅㅇ!!



낚시가방도 있었네요!


참 낚시는 시작하고 싶어서


하나 둘씩 늘어나는 장비의 가격이 부담..ㅇㅅㅇ



캬~


자세 보세요~


작사장 낚시 잘 하니까 1등하고 올 것 같습니다!


큰놈하나 건질 듯!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n_a1kLyTTQ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