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바람이 막을쏘냐 전투 배스낚시!!

반응형

[작약꽃]바람이 막을쏘냐 전투 배스낚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쭈꾸미낚시를 갔었지만


강한 비바람으로 인해 베스낚시로 급 변경했다고 하는데요!


어째 가는 곳 마다 비가 옵니다!


비와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이!ㅋ


함께 보시죠!



일단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 쭈꾸미 낚시를 하기위해


작피싱 특파원이 바다에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파도가 치고 비바람이 거세군요!



항상 든든하게 곁에 계시는 빅파파 매니저 형님이


날씨 상황을 보고 철수하자고 하셨습니다.



조금만 더 해보자는 작약이!


근데 건지는건 풀떼기..?



쭈꾸미가 나오긴 나오는 곳이였어요!


문제는 작약이 빼고 다 잡았다는 거...?



작약이 바지락 잡았어욬ㅋㅋㅋㅋㅋ


바지락도 낚시로 잡히는구낰ㅋㅋㅋㅋㅋ



결국 철수를 선택했습니다.


여벌의 속옷이 없어서 급한대로 수건을


기저귀처럼 바지속에 둘렀습니다ㅋㅋㅋㅋㅋㅋ



머리도 쫄딱 젖었네요!ㅠㅠ


먹방도 야무지게 찍어주시고~


다시 힘을 내서 낚시를 하기로 했습니다.



배를 타고 바다로 나온건 아니지만


오랜만에 낚아올렸습니다!


큼지막한 베스!



음.. 낚알못이라 그러는데..


버리는 이유가 베스가 유해종으로 분류되서 그런가요?




한마리를 잡자 자신감이 올라옵니다.


큰거 잡즈아!!



대략적인 상황설명.


1. 쭈꾸미 낚시를 하러 바다로 나감


2. 소금물 폭탄을 눈에 맞고 돌아옴


3. 베스나 잡자



일기예보가 안 맞았는지


분명 3mm가 온다고 했는데 30mm가 왔다네욬ㅋㅋㅋ



어.. 그러고 보니 작약이 방송켜고 못 잡을 때 보면


주위에 파파님이 항상 계셨던것 같...ㅇㅅㅇ



파파님은 죄가 없네요~-ㅅ-b


잘 잡히는구만!



경상북도민 코스프레를 하며 오늘도 유쾌한 낚시가 끝이 났습니다ㅋ


요즘 낚시에 소질을 보이고 있는데


이러다가 조만간 작약이가 낚시대회도 나가는거 아닐까요?!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IBqVcH4z0G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