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고다윽박]시골총각의 드림카 - 2018 마세라티 기블리 SQ4 자연인의 리뷰 (eugbak dream car - MASERATI Ghibli SQ4 review)

반응형

[최고다윽박]시골총각의 드림카 - 2018 마세라티 기블리 SQ4 자연인의 리뷰 (eugbak dream car - MASERATI Ghibli SQ4 review)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윽박이의 뉴 윽카!


2018 마세라티 기블리 SQ4 일명 윽블리에 대한 영상입니다~


윽박이의 차는 윽티온, 윽란도가 대표적이었는데요~


이번에 차를 새로 사면서 윽블리가 가장 인기가 좋지 않나 싶습니다!


성공한 윽박이의 뉴 윽카!


함께 보시죠!



윽박이가 드림카를 뽑았어요!


차종은 2018 마세라티 기블리 SQ4!



새로운 윽카는 윽박이가 주로 타고 다니는 윽란도 뒤에 있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가 됩니다!



우리 윽박이 그동안 고생도 많이 하고


노력도 많이 해서 시청자들이 꽃길..아니 밭길만 걸으라고 응원했는데


파트너 비제이도 되고 드림카도 구입해서 아주 흐뭇합니다~>ㅅ<b



차를 보자마자 애칭으로 불러주는 시청자들ㅋㅋ


뭐든 윽박이의 윽자만 붙이면 다 어울려요ㅋㅋ



얘기를 듣고 보니 진짜 상어를 닮았네요!


죠스바 먹고 싶다..ㅇㅠㅇ 츄릅



차가 지저분해 보이지만 어쩔 수 없어요..


윽박이라고 이렇게 좋은 차를 막 타고 싶겠습니까?


집이 시골인데 어쩔 수 없는 일이죠ㅠㅠ



의외로 뒷모습은 국산차 같...


윽박이도 반박불가ㅋㅋ



스티커랑 뭐시기가 있다고 합니다ㅋ


저거 안테나 아닌가요?ㅇㅅㅇ?


여기 차알못 추가요.



트렁크를 보여주는데요.


역시나 윽카!


지저분해 보입니다ㅋㅋ



오 새차라 고사를 지냈군요!


트렁크에 고사 지낸 북어를 넣고 다니네요ㅋ



트렁크가 넓음을 자랑하는 으크박!


아니 근데 정말 외제차와 시골 총각의 모습이 참 언밸런스하네요ㅋㅋㅋ



자 구수하게 악쌀 밟아 본답니다 악쌀!


소리는 진짜 부드럽고 좋았어요!



윽박이 팬들이라면 윽박이 차에 있는 휴지를 보고 드는 생각이 있죠..


네..뭐..윽박이는 아직 젊으니까..ㅇㅅㅇ



흠 뭔가 자세한걸 기대하진 않았지만


순식간에 끝나는 윽박이식 윽블리 소개~



이게 다 시청자분들 덕분이라며 열심히 하겠다고 합니다~


윽박이 어디 가서 시골 산다고 꿇리지 말고 윽블리 끌고


정장 딱 입고 멋지게 다녀서 팬들 기 살려 주즈아~


BJ최고다윽박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최고다윽박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고다윽박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ewhiU_rKcK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