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리뷰

오리온 봄 한정판 초코파이딸기, 후레쉬베리복숭아 리뷰

반응형


오리온 봄 한정판 초코파이딸기, 후레쉬베리복숭아 리뷰



안녕하세요!


요샌 한정판이 유행인가요?


봄이라 그런지 이쁜 패키지의 제품들이 하나둘 나타나고 있으니 이것 참 곤란하네요.


하지만 여잔데 이런 이쁜 핑쿠핑쿠함에 반응하지 않을 수 없잖아요?


오리온 초코파이 딸기&요거트 / 오리온 후레쉬베리 복숭아&요거트


가격 : 4,800 (가격 동일)


자, 오늘도 리뷰를 시작합니다!



작년에 딸기초코파이와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를 한입도 못 먹어봐 가지고


부푼 마음을 가지고 마트에 왔습니다~


이곳은 청량리 롯데마트!


그.... 근데 벚꽃은..눈을 씻고 찾아봐도.. 아.. 안 보여..!!!


후엥ㅠㅠ


치즈 초코파이는 예~전에 먹어봤는뎅ㅠㅠ


우리 동네에는 아직 없나 봐..



하고 돌아서는 나의 눈에 포착된 왼쪽 하단의 저것!!

저것은 분명 봄 한정판 후레쉬베리 복숭아&요거트 맛이렸다?!


지나가던 매장 직원 이모님께 "밑에 있는 저거도 구입 가능하나요?"라고 물어보니


"네~ 아직 진열만 안된 거지 구입 가능하세요~"라고 하셨당ㅋ



꺼내보니 초코파이 딸기&요거트맛도 들어 있었잖아?!!


올ㅋ


신난다~



구입 후 신나게 집으로 들고 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딸기 라잉 몰랑이도 같이 두고 찍어보았습니다.


박스 넘나 이쁘네요.



자자 그럼 이제 맛을 봐야 할 시간이겠죠?



우왕~♡


포장지도 넘나 이쁘네요!


초코파이 맛부터 설명해드리자면


까자마자 초코딸기향이 뽝! 나는데 냄새는 별로였어요.


맛없을 것 같은 인공 딸기향이 코를 때리는데..


음..뭐랄까.. 이게 맛있으려나..? 이런 느낌?


근데 한입 베어 물어보면 안에 딸기잼이 


새콤달다구리하게 빵이랑 초코랑 어울리게 맛을 확 잡아줘요!



 


후레쉬베리 복숭아&요거트는 일단 포장지를 벗기면 


복숭아 케이크향이 은은하게 풍겨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크림도 부드럽고 빵도 부드럽고 맛있는데 복숭아잼이 살짝 찐득거려요.


복숭아맛을 즐기지 않는 편이라 이게 제일 먹기 싫었는데


이거 복숭아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드셔보시면 생각 바뀌실것 같습니다.



두 가지 모두 우유랑 먹어야 해요.


그냥 먹으면 둘 다 금방 질릴 맛입니다.


이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무조건 우유를 준비해서 같이드세요!


두 가지 제품 모두 우유랑 찰떡궁합입니다.





한정판이란 말에 끌려서 구입해보았는데요.


이 친구들 한번씩 꼭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네, 딱 한번씩만 드셔보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