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고다윽박]윽티언의 복수를 하기 위해 개조한 윽란도 커스텀 - 파워카 오프로드팀 (eugbak offroad)

반응형



[최고다윽박]윽티언의 복수를 하기 위해 개조한 윽란도 커스텀 - 파워카 오프로드팀 (eugbak offroad)


안녕하세요!

오늘은 침수의 왕!

우리 윽드로저가 윽티언 침수 레전드 방송 때의 복수를 위해

윽란도를 커스텀 하여 오프로드를 뛰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번엔 침수 안 당하고 멋지게 성공할 수 있을까요?

함께 보시죠!



윽박이가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물 위를 지나갈 것을 예고합니다.


바로 윽란도를 업그레이드를 시켰거든요!



아는 사람 다 아는 작년 이맘때 저도 생방송으로 봤던 레전드ㅋㅋㅋㅋㅋ


윽티언 침수 사건!ㅋㅋ


간단한 설명을 드리자면 비가 와서 물이 불어났는데


윽박이가 차로 지나가다가 침수돼서 폐차한 사건입니다.


일부로 그런게 아니라 진짜 레알 사고였어요ㅋㅋㅋ



그날의 설움을 풀러 가는 중입니다!


윽란도가 얼마나 멋지게 바뀌었을지 기대가 되네요~ㅋㅋ



윽박이가 손으로 가리킨 곳까지 물이 와도 끄떡없다고 해요!


와 진짜 이제 오프로드 방송 보겠네요!>ㅅ<b



소리도 전보다 더 멋집니다.


괜히 윽블리무룩..



오프로드 전문적으로 뛰는 동호회 형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윽란도!


때마침 날씨도 흐려지고 있어요!



본격적으로 물 위를 지나가는데요.


겁먹은 윽박이!



한번 트라우마가 있었기 때문인지


주저주저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윽란도 업그레이드했으니 믿고 가보즈아!



의외로 깊은 곳까지 무난하게 건너는 중입니다.


신나지만 겁먹은 윽박이의 외침!



문제는 운전 실력 부족으로 물이 시트까지 들어참..


아아...그는 좋은 윽란도였습니다..



데자뷰 느껴본적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침수ㅋㅋㅋㅋㅋ



오프로드 동호회 형님 차를 빌려타고


윽란도가 침수된 장소를 다시 왔습니다.


걱정과는 다르게 멋지게 통과!



비가 오면서 아까보다 물이 불어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도 쉽지만은 않은 도전!



그때 다른 형님의 차가 시동이 안 걸린다는 소식을 들은 윽박이!


나만 죽을 수 없지라는 그의 표정ㅋㅋㅋ



하지만 다들 노련하게 성공합니다!


윽박이는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그랬나 봐요!


다음번엔 멋진 오프로드 방송 기대해보겠습니다.


BJ최고다윽박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최고다윽박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고다윽박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Zp7WftCZ4X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