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 회전밥상먹방 - 돌려돌려 밥상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식당에서만 보던


회전식탁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앞부분에 뭔가 있었던 것 같지만 기분탓입니다.


상큼하게 시작을 알리는 중!



장남감을 이용한 회전 밥상이 있었죠 참!


이번엔 제대로 만들거라는 말씀!



오왕...멋쪄..!


콤파스로 깔끔하게 원을 그려줍니다.



전문 장비들이 척척 나오니까


이젠 신기하지도 않아..



자막도 같이 도는거 도랏ㅋㅋㅋㅋㅋ


벌써 완성이라니!



놀라는 리액션이 전라도 토박이구마잉~


후라이팬 탐난당..



돈까스 타는거 말 안해줬다고 잔소리 중~


늦게라도 뒤집어서 다행입니다.



머선일이고~!


탄까스 되부렀쪄..



캬 시작부터 플래그 오지게 세웠쥬?


양갱이 걸려랏



아 노잼 암튼 노잼


근데 맛있어보이는 건 ㅇㅈ



와 이거 진짜 혼밥하는 사람한데 주면 딱이겠어요


혼자서도 재미있게 먹을 수 있겠는데요~?



스..스피드가 엄청나..!


초록색 푸딩 주목!



푸딩쟝..ㅠㅠ


그래도 회전력 ㅅㅌㅊ!



돌려 돌려 돌림상 주작으로 인해


상 밑에 있던 팔다리 봉인!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도 재미있게 먹을 수 있는 회전밥상!


완성된걸 보니 굉장히 제 스타일이었네요!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cIkLPNxCF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