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휴대용 온수 샤워기로 추운 겨울철도 온천에 있는 것처럼! '업그레이드 야외 샤워기'

반응형

[작약꽃]휴대용 온수 샤워기로 추운 겨울철도 온천에 있는 것처럼! '업그레이드 야외 샤워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자신의 수 많은 발명품들 중


저와 시청자들의 기억에 가장 오래 남아있는


'농프라이트샤워'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만든다고 합니다!


평소에 작약이의 아이디어가 굉장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번에도 톡톡튀는 발명품이 나왔을지


함께 보시죠!



여름에 작약이가 무더위를 쫒고자 만든


'농프라이트샤워'의 모습입니다.



'농프라이트샤워'가 뭔가 많이 아쉬웠는지


'농스팀샤워'라는 업그레이드 버전을 만들기로 했습니다ㅋ



이젠 생각하는데로 척척 잘 만드는 작약이!


손도 야무져서 잘 보시면 꼼꼼하게 테이핑중입니다.



한번 만들어 봤다고 만드는데 얼마 걸리지 않았습니다.


완성된 농스팀샤워기에 뜨거운 물을 담고 있는 중인데요.



무거워서 못 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여움ㅋㅋㅋㅋㅋㅋ



우여곡절끝에 등에 매달기 성공!


뜨거운물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등이 따뜻~ㅋㅋㅋ



밖에 나왔더니 등빼고 다 추운게 단점이네요ㅋ


표정이 다 말해주는 추위 ㄷㄷㄷ



잘 작동하므로 농스팀 샤워기는 성공!


생각보다 완성도가 높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빵터진 장면ㅋㅋㅋㅋㅋㅋ



소개합니다!


농프라이트 샤워 업그레이드 버젼!


농스팀 샤워!



첫번째 버전은 사용자가 손으로 레버를


계속 움직여줘야 작동한다는 단점이 있었는데요!



농스팀샤워는 전자동으로 손을 쓰지 않고도


사용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손이 시렵지 않다네요ㅋㅋㅋ



이름에 걸맞게 밖에서 샤워가 가능한지 테스트해본 결과


성공적으로 샤워가 가능했습니다.


(물이 다 떨어지면 낭패지만)



와! 사고 싶어!


한정판이라니!!



사실 물이 계속 나오면 따듯하지만


멈추는 순간 엄청난 추위가 몰아닥치는 단점이 있었네요ㅋㅋㅋㅋ


이 단점까지 보완한 다음 버젼도 나오겠죠~?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XP91yFMUB3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