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작약꽃] 대왕 김밥! 이 정도는 돼야 김밥이지! (jag-yagkkoch big kimbap)

반응형

[작약꽃] 대왕 김밥! 이 정도는 돼야 김밥이지! (jag-yagkkoch big kimbap)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약이가 대왕김밥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요리를 잘하는 작약이가 만드는 대왕 음식들은


모두 먹음직스럽다는 특징이 있죠!


물론 먹으면 배탈이난다는 패시브가 붙어있지만..


함께 보시죠!



오늘의 콘텐츠는 대형음식!


이때까지만 해도 아직 메뉴를 정하지 않았습니다.



작약이 홈그라운드 영암축협 하나로마트~


쇼핑을 하다가 김밥을 만들기로 결정!



속쟤료를 고르는데 오이를 안넣는다고?!


오이김밥 존맛인뎅..?!



고추참치 인정!


마요네즈 참치도 맛있긴하지만


대형김밥 특성상 느끼해질 우려가 있으므로


매콤한 속재료는 나이스 초이스입니다!


사스가 작사장 >ㅅ<b



삼겹살도 들어가는데요~


굽는데 한놈 두시가 석삼(..이하생략)


냥냥이들이 가만 있을리 없죠!



크기가 크다보니까 들어가는 쟤료도 많네요!


야무지게 넣어줍니다!



저런식으로 계속 돌돌 말아가려나 본데요~


냥냥이들이 경호원처럼 주위에 꼭 붙어 있네요ㅋㅋ



와 삼겹살!


고기는 바짝 구워야 제맛이죠!



고추참치까지 야무지게 들어가고


드디어 완성된 대왕김밥!



단면을 보니까 웃음만 나오나 보네요ㅋㅋㅋㅋ


김밥 세줄도 넘어보이네요!



한입에 넣는건 불가능하고


한입씩 먹는건 가능하답니다ㅋㅋㅋㅋ



맛있는건 혼자서 먹기보단 나눠 먹어야죠!


사탕모양으로 포장을 하고 작약이가 찾아 간 곳은~?



영암 축협 하나로마트ㅋㅋㅋㅋ


점장님 오늘도 빠르게 도망치셨엌ㅋㅋㅋㅋㅋㅋㅋ



작약이 음식 평가는 항상 하나로마트 직원형님들의 몫이네요ㅋㅋㅋ


약간 뻑뻑하다는 평가!



김밥은 원래 뻑뻑하다는 작사장!


대형음식시리즈 넘 좋아요ㅋㅋㅋ


다음엔 큰 햄버거를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BJ작약꽃이었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작약꽃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약꽃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_vUKrx5Auv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