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리뷰

한정판 빙그레 귤맛우유 리뷰

반응형


한정판 빙그레 귤맛우유 리뷰




안녕하세요!


예전에 제가 한정판 빙그레 오디맛우유를 리뷰했던걸 기억하시나요~?


그때 마셨던 오디맛 우유가 단지가 궁금해#1이었다면


단지가 궁금해#2 귤맛우유가 나왔습니다!


첫 번째 시리즈로 나왔던 빙그레 오디맛 우유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제가 쓴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   ↓


2018/03/09 - [일반리뷰] - 한정판 빙그레 오디맛우유 리뷰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우와


누가 봐도 오렌지나 귤맛이 날 것 같은 비쥬얼!


요놈 때문에 또 한동안은 바나나우유 라이트는 못보겠구만!



2+1이라던가 4+2 행사상품으로 있더라고요.


가격은 개당 1300~1800원 사이입니다.



하나만 사고 싶었는데 한정판이기도 하고


맛있으면 혼자 다 마시고


맛없으면 나혼자 당할 수 없지 마인드로


주변지인들에게 뿌리려고


묶음 상품으로 사왔습니다ㅋ



일단 저는 예전에 타사에서 나왔던


오렌지우유를 굉장히 좋아했던 입맛임을 밝힙니다.


뚜껑을 열었을 때 오렌지우유랑 향이 똑같아서


완전 신나했는데 맛은 완전 딴판이더라고요.


바나나맛 우유에서 나는 특유의 그 우유맛에


감귤주스를 섞은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디맛 우유보다 성공적이지 않았나 싶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바나나우유의 텁텁함도 없고


굉장히 상큼한 우유라서 혼자 다 마실겁니다.


이 글을 보고 구입을 망설이신다면


믿고 구입하라고 말하고 싶네요.


오디맛보다 2배 더 맛있음.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