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극진가라데]BJ작약꽃 - 극진가라데 도장에 도전하러 왔습니다!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반응형


[극진가라데]BJ작약꽃 - 극진가라데 도장에 도전하러 왔습니다! [극진가라데/kyokushin karate]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로 뜻밖의 콜라보영상입니다.


바로 BJ작약꽃과 부산극진가라데 콜라보레이션~


최약체 작약이와 최강의 허사범님의 만남!


기대가 되지 않으세요?ㅋㅋㅋ


함께 보시죠!



오늘의 컨셉은 바람의 파이터!


실제 부산에 위치한 극진가라데 도장 입구에서


오프닝이 시작되었습니다.



최종 보스와 싸우려면 사천왕을 깨고


탑의 정상에 올라간다던지 그런거 없습니다.


다이렉트로 허사범님과의 결투신청!



룰은 간단합니다.


어떠한 반격도 하지않고 가만히 계시는 허사범님을 쳐서


허사범님이 아프시면 간판을 뜯어가도 좋다는 룰입니다.



정말 있는 힘껏 때린 작약꽃!


하지만 상대는 최강의 남자!



분명히 때린건 작약인데


아픈건 작약이 혼자뿐일까요..?ㅋ



도장깨기에는 실패하였지만


허사범님의 실력이 궁금했던 작약이가


허사범님께 공격을 부탁했습니다.


손가락 한개로 공격했는데 엄청 아픈가봐요!



결국 제자로 들어가기로 결심!


가드부터 차근차근 배우는 중입니다.



오~


작약이가 왠일로 진지하게 가네요~?


이제 제법 수련생 같습니다~



..는 무슨!ㅋㅋㅋㅋㅋㅋㅋ


허사범님 상대로도 그의 장난은 멈추지 않습니다ㅋㅋㅋㅋ



수련도 열심히 했겠다~


이제 쿠미테도 한번 해봐야겠죠~?


보호대를 착용하는 걸 보고 심상치 않음을 느낍니다ㅋㅋㅋㅋ



하지만 아직도 지치지 않은 그의 장난!


작약아! 뒤에 총재님이 보고계셔!



일단 체급이 맞는 노란띠 꼬마 왕건이와 붙었습니다만...


뺨 맞고 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보고 엄청 빵터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


쿠미테가 택견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사범님과 체력훈련하면서 공주님안기도 당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수련을 했습니다~



아 물론 장난은 멈추지 않더라고요ㅋㅋㅋ


저는 이거 생방송으로 끝까지 다 봤는데


진짜 재미있는 역대급 콜라보였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또 해줬으면 하네요~


부산극진가라데였습니다.


❖ ❖ ❖ ❖


제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극진가라데 유튜브에 방문하셔서


구독과 좋아요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극진가라데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Q1GYH_Rvtgo




반응형